5월 12일~13일 대전웨딩박람회 특별전시장에서 진행

[뉴스워커_고영진 기자] 웨딩컴퍼니엘이 주관하고 웨딩앤, DB생명, LG전자, 여행앤라이프가 후원하는 대전웨딩앤 웨딩박람회가 개최된다. 5월 12일부터 13일까지 양일간 열리는 이번 웨딩박람회는 대전 유성구 봉명동 677-4에 위치한 대전웨딩박람회 특별전시장에서 진행된다. 대전 인근인 계룡, 금산, 논산, 부여, 공주, 세종시에 거주하는 예비부부라면 이번 웨딩박람회 일정을 놓치지 말자.

▲ 사진제공 = 웨딩앤

이번 박람회는 대전최대규모로 진행되며 거품없는 투명한 가격 100%정찰제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결혼준비를 할 수 있게 돕는다. 또한 쾌적한 관람을 위한 사전 예약제가 운영되며, 호객행위 없이 나만의 공간에서 받는 프라이빗 1:1 전문가 상담도 진행된다. 

또한 예비부부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들이 마련되어 있다. 조기계약자들은 웨딩패키지, 신혼여행, 웨딩홀, 한복, 예복, 예물을 파워세일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고, 당일 웨딩패키지 계약시 행사장에서 슈퍼그레잇 추첨 대박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를 통해 칼블럭세트, 히아루론산 앰플, 냄비세트, 천연캔들, 필립스 다리미와 토스트기, 전기포트, 투썸플레이스 커피교환권, 티파니 목걸이, 귀걸이 세트 등을 받을 수 있다. 

박람회 관계자는 "10시~12시 스드메 패키지 계약자에게는 추가로 선물을 증정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도 진행한다"며 "혼주 메이크업 서비스 혹은 라쿠시나에 비노 이탈리안 레스토랑 점심식사권 2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예물 특별 이벤트와 피부관리할인권도 제공받을 수 있으니 대전/충남 지역 예비부부라면 꼭 참석해서 유용한 정보를 얻어가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박람회는 홈페이지 초대장 신청을 통해 무료로 입장할 수 있으며, 신랑 혹은 신부 한 명만 신청하면 동반입장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