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먹어도좋아 녹차 카테킨제품 '먹어도좋아 가볍다' 론칭(사진제공=먹어도좋아)

그동안 건강한 다이어트 제품으로 각광을 받은 ‘먹어도좋아’가 녹차에서 추출한 카테킨 성분이 포함된 '먹어도좋아 가볍다'를 출시했다. 신제품인 '먹어도좋아 가볍다'는 카테킨이 포함된 제품이다.

카테킨은 식물 폴리페놀의 일종인데 녹차, 우롱차, 홍차 등 차 종류에 많이 포함되어 있는 천연성분으로 인체적용시험 결과 체중, BMI, 체지방률, 체지방량, 허리∙엉덩이둘레, 피하지방 면적, 복부지방 면적, 총 지방 면적 등 9가지 지표가 감소됨이 확인된 바 있다.

또한, 카테킨은 다이어트 시 불규칙한 식습관, 과도한 운동, 스트레스로 발생하는 활성산소를 제거해 신체기능을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업체 관계자는 "무작정 굶는 다이어트는 건강에 크나큰 해를 입히게 된다.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적당한 운동, 적절한 식이요법과 함께 '먹어도좋아 가볍다'를 섭취하시기를 권한다"라고 전했으며 “‘먹어도좋아 가볍다’의 패키지 디자인은 트렌디한 그린 컬러와 귀여운 여신 모습의 캐릭터의 조화로 다이어트 보조제를 접하기 부담스러워하는 분들을 위해 누구나 다가가기 쉽도록 디자인되었다. 다이어트로 지친 사람들의 스트레스를 조금이라도 덜어주고 싶은 마음으로 편안함을 줄 수 있는 그린 컬러로 디자인하였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먹어도좋아 가볍다’는 타사 대비 좋은 원료 사용과 과학적인 원료 배합을 추구하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중이며, 지금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픈기념 30% 할인된 이벤트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