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메이크뷰

[뉴스워커=이정아 기자]주식회사 메이크뷰가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본격적으로 뛰어들었다.  

메이크뷰는 10일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닥터메이트(Dr.Mate)’를 런칭하고, 첫 제품으로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주는 ‘탱글탱글 맛있는 쾌변젤리’와 4 Kcal 저칼로리인 ‘맛있는 곤약젤리 복숭아맛 / 풋사과맛’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탱글탱글 맛있는 쾌변젤리는 식이섬유인 난소화성말토덱트스린 성분 함유로 인체에 흡수되고 남은 장 속 찌꺼기들과 함께 뭉쳐 변의 용적을 증가시키고 빠르게 장 밖으로 방출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민감한 아기들, 그리고 여성들에 입맛에 잘 맞는 젤리형태의 청포도 맛으로 누구나 쉽게 복용 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닥터메이트 맛있는 곤약젤리는 부담없는 4 Kcal 저칼로리 상품으로 곤약으로 포만감을 주는 동시에 상콤달콤한 무과당 과일농축액으로 맛을 더했다. 닥터메이트 맛있는 곤약젤리에는 0kcal 감미료인 에리스리톨을 사용하여 당도는 설탕의 70%~80%로 청량하고 깔끔한 단맛을 내며 당뇨환자도 섭취가 가능하다

또한, 닥터메이트 맛있는 곤약젤리에는 콜라겐, 칼슘, 비타민C까지 들어있어 건강한 몸매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고 관계자는 밝혔다.

메이크뷰는 쾌변젤리와 곤약젤리를 시작으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닥터메이트의 제품군을 보다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메이크뷰 관계자는 "고객 맞춤형 제품 개발로 지속적인 시장조사와 고객니즈를 파악하여 고객에게 정말 필요한 제품, 도움이 되는 제품을 제공을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며 "앞으로 닥터메이트는 홍삼, 유산균, 밀크씨슬, 비타민D 등을 준비 중이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고객들의 병이 생긴 후에 대처하는 질병치료가 아닌 병이 생기기 전, 질병 예방을 도울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닥터메이트 상품들은 닥터메이트 공식사이트를 포함하여 온라인 채널, 전국 약국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