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커=이정아 기자]개인투자자 홀로 서는 그날까지! 씨케이투자그룹 천기노인의 천기누설 ‘ 하반기유망업종 및 가치주2선 대공개’ 강연회를 다음달 6월 10일(일) 오후 2시 강남 센트레톡 소극장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재테크에 관심있는 투자자를 대상으로 지난 2016년 2월 민통선 부동산 투자설명회를 개최한 이후 2번째로 열리는 천기노인의 ‘천기누설 재테크강연회’로 가치주 주식투자외 재테크관련 유용한 부동산 투자정보 등을 소개하는 강연회다.

씨케이투자그룹은 “이제 대북도 바이오주, 지방선거주에서 관심을 돌려야 될 때이며 미래를 준비하고 대비하는 전략을 세워야 될 때라고 말한다 .올해 하반기 유망한 재테크 투자정보와 지난 가치주 일신석재와 동부제철우(200~300% 초급등)처럼 묻어두고 묻어두는 중기 가치주2선을 이번 강연회에 공개하여 수익에 목말라하는 투자자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 위해 이 자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이날 강연회에서는 제주도부동산, 민통선부동산투자 이후 다음으로 유망한 부동산을 대공개할 것이며 진정한 가치주란 어떤 것인가에 대한 비전과 함께 특별히 엄선한 가치주2선을 공개할 예정이다.

강연 후에는 천기노인과 개인투자자들의 질의응답을 통해 유망투자정보에 대한 개인투자자들의 궁금증을 풀어주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한편 지난 2월 여의도에서 개최한 씨케이투자그룹 주식기법강연회에서는 2018년 유망업종테마3선으로 공개한 안랩, 써니전자, 신원, 좋은사람들, 인디에프, 선도전기, 광명전기 등이 200~500%이상 수익을 달성한 바가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