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출처:리젠시디자인

[뉴스워커 : 소비자뉴스팀] 오늘날 현대인들은 집을 더 이상 투자의 목적이 아닌 온전한 쉼의 공간으로 인식하고 있다. 따라서 최근 각자의 취향에 맞게 집을 리모델링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다. 셀프 인테리어나 DIY 등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완연한 봄철을 맞아 번거롭고 까다로운 셀프 인테리어 대신, 합리적인 가격과 양질의 전문 인테리어 업체 시공으로 만족을 얻으려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다.

이 가운데, 대전 인테리어 업체 ‘리젠시디자인’은 다양한 인테리어 작업을 신뢰성 있는 베테랑이 직접 시공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대전 인테리어 업체 리젠시디자인은 다년간의 풍부한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하나 하나 작은 일에도 최선을 다하여 이익보다는 작품을 만든다는 신념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건축설계, 인테리어, 리모델링 등 사람과 자연, 공간과의 조화를 통한 창조적 공간미학으로 안락하고 세련된 라이프 스타일 제공은 물론 1년동안 정직하게 A/S 서비스가 이루어지고 있다.

본 업체는 아파트 인테리어는 물론 주택, 상업공간 카페, 학원, 사무실 등의 리모델링, 건축 설계, 인테리어에 대한 모든 것을 전문적으로 진행한다. 또한 맞춤가구 제작을 통해 공간을 효율적으로 이용하고 있다.

리젠시디자인 김기정 대표는 “항상 고객과의 작은 약속이라도 소중히 생각하며,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약속하여 최고의 디자인 서비스로 보답 하고 싶다.”고 전했다.

리젠시디자인의 더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게시판을 통한 상담 문의, 전화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