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을 위한 A to Z 해결

[뉴스워커_고영진 기자] 웨딩 시즌을 맞아 대한민국 1등 웨딩컨설팅 업체 웨딩앤이 제 53회 웨딩박람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26일과 27일, 2일간의 일정으로 SETEC 전시장에서 개최되는 이번 박람회는 국내 최대 규모의 웨딩박람회로 무려 15만 쌍이 다녀간 국내 대표 웨딩박람회이기도 하다. 웨딩앤 신혼여행박람회와 함께 열리는 이번 박람회는 예비부부들의 좋은 후기가 많기로도 유명하다. 

▲ 사진제공 = 웨딩앤

이번 박람회에서는 2018년 최신 웨딩 트렌드를 알 수 있을뿐만 아니라 웨딩 드레스를 비롯해 웨딩 스튜디오의 새로운 샘플을 최다 전시할 예정이며, 웨딩 신상 최대 67%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보다 가볍고 합리적으로 결혼 준비를 할 수 있는 웨딩패키지는 물론 웨딩홀, 예복, 한복, 예물, 허니문까지 결혼에 필요한 모든 준비 과정을 웨딩박람회에서 끝낼 수 있다.

일생 최대의 기쁨을 앞두고 있는 예비부부를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곳곳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온라인 사전신청 후 예비 부부가 동반 입장하여 럭키드로우에 도전하면 랜덤으로 남성 맞춤정장을 비롯해 다이슨 가전제품, 명품 가방과 지갑 등 뜻하지 않은 선물을 받을 수 있다.

경품에 당첨되지 않았다고 해서 아쉬워할 필요는 없다. 박람회에 방문하는 모든 이들에게 선착순 선물 5종 중 1개와 전원 증정 선물을 제공한다.

하지만 무엇보다도 웨딩박람회의 가장 큰 헤택은 다른 곳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비교불가한 서비스이다. 웨딩앤 웨딩박람회에서는 유명 수입 브랜드의 무료 피팅 체험과 더불어 웨딩 메이크업 체험 서비스, 웨딩홀 할인 혜택, 웨딩앤 제휴기념 하이마트 단독 특가판매 등의 푸짐한 혜택을 만날 수 있다.

웨딩앤 관계자는 “예비 부부의 가장 빛나는 순간을 위해 아낌없이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니 결혼을 앞둔 커플 및 예비 부부들의 많은 관심과 방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제 53회 웨딩박람회의 사전 참가신청은 웨딩앤 웨딩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