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통닭 신제품 ‘노랑칩스’ 연출컷

노랑통닭이 신제품 ‘노랑칩스’ 출시를 기념해 진행된 라이브 커머스에서 준비한 메뉴 3,000세트 완판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지난 22일 진행된 라이브 커머스는 인기 유튜버 ‘대도서관’의 진행으로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그립(Grip)’을 통해 방송됐다. 해당 라이브 커머스 방송은 누적 시청자 약 16,000명을 기록했다. 노랑통닭은 그립과의 이번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통해 새롭게 출시된 신제품 ▲‘노랑칩스’와 ▲‘엄청 큰 후라이드 치킨(오리지널), ▲콜라 1.25L로 구성된 세트 상품을 22% 할인된 가격에 선보였으며, 라이브 방송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인기 메뉴 ‘뿌리노랑 치킨’을 경품으로 증정했다. 여기에 22일부터 24일까지 축구 중계 전문 유튜버 및 게임 유튜버 ‘하창봉, ‘새벽의 축구 전문가’, ‘울산큰고래 박성주’, ‘아이게스’와 진행한 2차 그립 라이브 방송에서는 동일한 세트 상품 400세트를 추가로 판매하며 준비된 수량 총 3,000세트 완판을 기록했다.

노랑통닭의 이번 프로모션 기획자는 “신제품 노랑칩스 출시를 기념해 시그니처 메뉴인 ‘엄청 큰 후라이드 치킨’까지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획전을 마련하게 됐다”며 “우루과이전을 앞두고 대한민국의 승리를 기원하며 ‘집관’하시는 고객분들의 관심으로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이에 덧붙여 “앞으로도 노랑 통닭은 다양한 채널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