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커_고영진 기자] 글로벌 가전기업 엔유씨전자가 다음달 6일부터 10일까지 4일간 대구 엑스코(EXCO)에서 열리는 ‘K·FOOD 엑스포 2018’에 참가하고, 참가에 앞서 엔유씨 블로그를 통해 선착순 70명에게 초청장을 무료 지급한다고 밝혔다.

▲ 사진제공=엔유씨전자

㈜엔유씨전자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올해 신제품을 출품할 예정이며, 가정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소형가전 외 업소용 착즙기, 고속 블렌더를 선보인다.

부스에는 고객들이 궁금해하는 기능들을 상세하게 만져보고 편의성을 직접 느껴볼 수 있는 제품 체험존이 마련됐으며 이 밖에도 착즙주스 시음 행사, 꽝 없는 룰렛 돌리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됐다.

㈜엔유씨전자는 최근 상업용급 모터를 장착한 비즈니스용 착즙기를 선보여 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다. 카페에서 사용할 수 있는 업소용 착즙기는 과열 없이 24시간 연속 사용할 수 있어 카페 업주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엔유씨전자 관계자는 “이번 K·FOOD EXPO에는 그 동안 참여했던 전시회와 달리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을 확대 운영할 예정이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제품을 직접 만지고 다양한 기능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 18회째 개최되고 있는 대구국제식품산업전(K·FOOD EXPO)은 가공기능식품존, 커피디저트산업, 식품외식창업존 등 7가지 전시품목에 해당하는 식품 관련 업체들이 대거 참여하는 전시회로, 한강 이남 최대의 음식축제인 ‘제17회 대구음식관광박람회’가 동시에 개최돼 더욱 다채로운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