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3일까지 ..무료 서비스 쿠폰 제공

 

[뉴스워커=이정아 기자]쉐프의 부대찌개는 4월 16일 신메뉴 ‘삼계부대찌개’ 출시 1개월 만에 1000세트 판매 기념, 감사 쿠폰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돈가스와 피자를 주는 컨셉과 가성비로 승부하는 쉐프의 부대찌개는 신메뉴 출시를 통해 SNS상에서 “의외의 조합과 반전의 맛”으로 알려지고 있다.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은 쉐프의 부대찌개 측은 간편결제 서비스인 페이코(PAYCO)앱을 통해 삼계부대찌개 주문 시 대표 사이드 메뉴인 돈가스 또는 피자무료쿠폰을 내려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독특한 조합과 반전의 맛 쉐프의 부대찌개 신메뉴는  ‘나가사키키 삼계부대찌개’와 ‘얼큰 삼계부대찌개’로 구성되어 있다. 쉐프의 부대찌개 관계자는 “고객의 입맛에 따라 시원하고 칼칼한 맛, 매콤하고 진한 국물 맛을 기호에 따라 선택하여 주문하면 된다”고 밝혔다.

아울러 신메뉴 출시와 동시에 진행되었던 이벤트는 성황리에 종료되었으며, 이벤트에 참여한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제주도 2인 왕복여행권, CGV 영화티켓, 스타벅스 기프티콘 을 증정할 예정이다. 향후 고객들은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내용 등을 쉐프의 부대찌개 홈페이지에서 챙길 수 있다.

신메뉴 출시 이벤트와 페이코 감사 쿠폰행사 또한 가족점의 매출증대를 위한 본사의 지원정책으로 진행비용을 전액 본사 부담으로 진행된다. 행사와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소통 하고 있는 박건욱 대표는 경영에 있어서도 “가맹점과 본사의 상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앞으로도 매장의 활성화를 위해 본사에서 적극적으로 지원을 할 계획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실제 성황리에 종영한 '키스 먼저할까요?' 드라마 협찬비용을 가맹점과 부담하는 관례를 깨고 전액 본사에서 부담하여 화제 되기도 했다.

쉐프의 부대찌개는 오는 6월 7일부터 서울 SETEC 컨벤션센터에서 ‘제17회 서울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