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교육도 AI 인공지능 시대!

 

동화스터디가 대한민국 선진 초등수학 교육을 함께 이끌어가고자 하는 교육 창업자와 전국 회원들을 관리할 지사 및 지점장 선발을 위한 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화제의 초등 온라인 수학 교육프로그램인 '동화스터디 일일수학'은 불경기를 감안하여 파격적인 창업비로 지역 독점권을 부여하고 있다.
 
본사는 대대적인 광고 및 홈쇼핑을 통해 유입되는 회원DB를 지점에 지급하고 각 지점에서 요청하는 광고홍보비도 100% 지원하여, 노력에 따라 총 창업비 380만원의 소자본으로 창업이 가능하다.

온라인 영어교육 콘텐츠인 '텐스토리'로 누적회원 30만을 돌파한 동화스터디는 『일일수학』을 출시하면서 "수학 전문가들이 추천하는 재미있는 수학으로 개념 원리 이해 학습과 최첨단 AI 인공지능이 만나, 철저하게 분석 처방되는 솔루션을 매일 10문제씩 1:1맞춤형 학습하고 오답 타깃 클리닉을 제공하여 수학의 개념과 원리를 반복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 1일 10문제 100일만에 효과를 보여줄 것"으로 소개했다.

『일일수학』은 창의수학 지도사를 양성하여 관리하게 하고, 교육청 산하 영재교육원에 채택된 전문적인 시스템에 따라 학습 관리하게 된다. 동화스터디의 관리선생님이 올바른 학습 습관을 가질 수 있도록 칭찬과 격려 위주로 동기를 부여하고 멘토로서의 역할 교육을 이수하여  1:1 맞춤 코칭의 '엄마표 수학'을 제공한다.

동화스터디 일일수학 관리 사업은 무점포라는 점과 지역 독점권이 부여 된다는 점, 그리고 본사에서 대대적인 광고를 통해 모집된 무료 회원을 지점에 공급 하는 등 월 연가입 회원 10명만 관리해도 월수익이 좋다는 설명이다.

동화스터디 관계자는 “지역 독점권 사업이라 창업을 희망할 경우, 좋은 상권을 선점 하는 것이 중요하여 전화로 우선 지역 선점을 하여야 하고 좋은 지역은 선착순 마감된다” 또한 “동화스터디는 학생들에게 올바른 선진 교육을 널리 보급 하는데에 의의를 두고 있어, 취업도 창업도 어려운 경기 불황기 시대에도 나이, 학벌, 직업을 떠나 하고자 하는 열의와 정직한 마인드의 모든 분들께 무보증금 무가맹비 원칙으로 전국 지역 독점권을 선점할 수 있는 무점포 온라인 창업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