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팩에 2가지 기능성을 모아, 매일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 '오늘의 건강' 3종 제품 [사진 제공 : 이그니스]

[뉴스워커=이정아 기자]푸드테크 스타트업 이그니스(대표 박찬호)가 휴대가 간편한 팩 타입의 건강기능식품 ‘오늘의 건강’ 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갈수록 높아지면서, 간편하면서 꾸준하게 챙겨먹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가 증가하고 있다. 그러나 기존 건강기능식품은 대부분 약통에 담겨 휴대하기가 불편하고 여러 기능의 약을 챙기는 경우에 휴대나 보관이 번거로운 게 현실이다.

이그니스의 ‘오늘의 건강’은 현대인의 생활 방식과 최근 소비 트렌드를 반영하여 2가지 기능성을 모아 1포에 담아 휴대가 간편한 ‘소포장’ 방식을 자사의 건강기능식품에 적용했다. 특히 소포장 방식의 타 건강기능식품이 1가지 기능성 만을 묶어 판매한다면, ‘오늘의 건강’은 1팩에 2가지 기능성을 모아 3알로 구성하여 판매한다. 소비자는 여러 가지 다양한 기능성 약을 한 팩으로 간편히 챙길 수 있다.

‘오늘의 건강’은 현재 ‘오늘의 힘’, ‘오늘의 간’, ‘오늘의 장’의 3종 제품을 출시하여, 고객 개개인에게 필요한 기능성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였다.

‘오늘의 힘’ 제품은 은행잎 추출물과 비타민B2가 함유되어 기억력 개선 및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며, ‘오늘의 장’은 알로에전잎과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되어 장 운동에 도움을 주며, ‘오늘의 간’은 밀크씨슬추출물과 EPA, DHA를 함유하여 간 기능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이그니스 관계자는 “이번에 런칭된 ’오늘의 건강’ 3종 제품은 건강기능식품을 보다 쉽고 간편하게 먹고 싶다는 고객들의 요구에 맞춰 개발 되었으며, 제품 별로 시너지를 낼 수 있는 기능성까지 두루 갖추고 있다”라고 전했다.

‘오늘의 건강’ 시리즈는 현재 이그니스 제품의 공식 쇼핑몰인 ‘에잇템’에 런칭되어 제품 확인 및 구매가 가능하며, 향후 오프라인 채널을 비롯한 다양한 유통 채널에 입점 되어 판매가 본격화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