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 음악, 댄스, 게임, 큐티, 섹시, 먹방 등 이제껏 볼 수 없는 다양한 콘텐츠의 방송을 선보이는 뽕티비가 MC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주말 2배, 공휴일 3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2016년 서비스를 오픈한 뽕TV는 풀티비, 캔티비, 팡팡티비, 팝콘티비와 유사한 서비스로 모바일과 PC로 언제 어디서나 시청할 수 있는 고화질 라이브 방송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 연예인 출신의 MC들이 많아지면서 주목을 받고 있는 뽕티비는 언제 어디서나 연예인 이상의 외모를 가진 MC들의 실시간 방송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으며 누구나 인터넷 방송을 통해 개인의 역량으로 MC가 되어 콘텐츠를 발굴해 팬을 확보 할 수 있다. 또한 수익까지 창출 할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의 끼와 개성을 발산하고 싶어하는 많은 예비 MC들이 문을 두드리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뽕티비는 신입 MC들과 기존의 MC들을 위해 금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6월 1일부터 6월 7일까지 일주일 동안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중 시청자들의 점수를 많이 받은 일반 MC와 신입 MC들 6명에게 최대 400만원의 상금과 매니저 추가 이용권, 리스트 꾸미기 30일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점수 산정은 이벤트 팝콘과 럭셔리 팝콘, 일반 팝콘, 신규 팬클럽 수 등을 합산하여 선정한다. 또한, 이번 이벤트는 주말에 받은 팝콘은 평일보다 2배로 추가 점수가 반영되고 현충일에는 3배로 반영되기 때문에 짧은 기간 동안 치열한 접전이 예상된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뽕TV 관계자는 “뽕티비는 토크, 음악, 댄스, 게임, 큐티, 섹시, 먹방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여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일반 MC들과 신입 MC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고 독려하여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