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런드리(대표이사 서경노)는 셀프 무인 세탁소인 ‘워시엔조이’의 건조기용 섬유 유연 시트 ‘웨이비 드라이시트’ 10만장 완판을 기념해 새해 첫 고객감사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특별 할인 이벤트는 오는 16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해당 기간 ‘웨이비 드라이시트’ 화이트부케 벌크형 제품(400매)을 57% 할인된 가격으로 워시엔조이 온라인 자사몰인 라스365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 외 ‘웨이비 드라이시트’ 화이트부케 박스형(40매)은 자사몰을 비롯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제품 체험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는 배송비만 부담하면 ‘웨이비 드라이시트’ 체험 키트를 라스365에서 신청 가능하며, 라스365 회원으로 가입하면 현금처럼 자사몰에서 사용가능한 적립금 5천 포인트를 제공한다.

워시엔조이 관계자는 “웨이비 드라이시트에 대한 소비자분들의 뜨거운 관심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보다 큰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분들이 드라이시트 뿐만 아니라 워시엔조이의 우수한 세탁 제품을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신년에도 다양한 제품개발과 프로모션을 기획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