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만 해도 다양한 선물 증정

[뉴스워커_고영진 기자] 대한민국 1등 웨딩컨설팅 업체 웨딩앤이 순천시에서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결혼박람회는 2일간의 일정으로 진행된다. 일정은 16일(토)과 17일(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이며 장소는 LG전자 베스트샵 조례본점이다.

▲ 사진제공 = 웨딩앤

행사 기간 동안 조기계약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특별 혜택을 제공하기 때문에 결혼식을 계획 중인 순천, 여수, 광양 거주 예비부부라면 이번 박람회를 주목해보자. 

조기계약자는 웨딩패키지와 신혼여행, 웨딩홀, 한복, 예복, 예물을 모두 특가로 계약할 수 있다. 웨딩패키지는 최저가 할인혜택가로 제공되는데 현장 계약 시 신부세트선물이 추가로 증정된다. 신혼여행은 최대 15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며 티멤버십(T membership)서비스를 이용하면 추가할인혜택이 주어진다. 

웨딩홀은 계약 커플에 한해 성수기, 비수기 관계없이 최대 50% 할인된다. 한복의 경우 커플한복을 최대 50% 저렴한 가격에 맞출 수 있는데 커플, 혼주 한복을 대여 시 촬영 한복 무료 대여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예복은 수제 맞춤정장을 대상으로 할인한다. 예물은 커플링을 최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데 당일계약 시 구매가격의 5%를 할인 받을 수 있다. 100만 원 이상 구매하면 14k 진주 귀걸이가, 20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14k 화이트 포인트 목걸이가 추가 증정된다. 

박람회 관계자는 "무료 초대장을 신청 후 방문하면 상담만 해도 웨딩다이어리, 롯데면세점 쿠폰북, 웨딩앤, DB생명 웨딩케어서비스 무료건강 체크 서비스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며 "현장에서 정계약하면 계약 수만큼 추가 선물이 주어지는데, 참가업체 3개 계약 시 스타벅스 커피쿠폰, 6개 계약 시 메가박스 영화예매권(로얄석 2매), 9개 계약 시 맥 립스틱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웨딩앤 박람회를 통해 결혼을 준비한 부부들의 좋은 후기가 많다"며 "곧 결혼을 앞두고 있다면 웨딩박람회 방문은 기본"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