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출처:스피드랙

[뉴스워커 : 소비자뉴스팀] 스피드랙으로 국내 앵글 선반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는 ㈜영진산업이 지난 4일 첫 방송한 KBS 2TV 월화 드라마 ‘너도 인간이니’에 자사 제품 스피드랙 선반을 협찬했다고 밝혔다.

"너도 인간이니?"라고 묻고 싶은 세상에서 인간보다 더 인간다운 인공지능 로봇의 대국민 인간사칭 프로젝트를 통해 진정한 사랑과 인간다움에 대한 답을 찾아가는 AI 휴먼 로맨스 드라마다.

드라마에 협찬된 스피드랙은 전문가의 도움 없이 누구나 쉽고 빠르게 수납공간을 만들 수 있도록 설계된 무볼트 조립식 앵글이다. 고급스러운 소재와 모던한 디자인으로 만들어져 가정, 회사 등 다양한 공간에서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스피드랙은 포스코에서 생산한 강철 프레임으로 제작된 것은 물론, 결속력을 2배로 증대시키는 사각모양으로 연결 부위가 설계되어 산업용의 경우 최대 200kg까지 무게를 견딜 수 있다. 또한, 스피드랙에서 사용된 철제는 일반 페인트 제품이 아닌 파우더 코팅 방식으로 열처리한 분체도장으로 녹이 잘 슬지 않아 깔끔하게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앞선 특장점들로 인해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어 홈쇼핑 매출액 350억원 달성은 물론, 전세계 12개국으로 수출되고 있다.

㈜영진산업 관계자는 "자사 제품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방송을 보시는 시청자들로 하여금 ㈜영진산업의 스피드랙을 더욱 친근하고 가깝게 느낄 수 있도록 이번 협찬을 결정하게 됐다"며 "금번 ‘너도 인간이니’를 시작으로 추후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기획 중에 있으니,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영진산업은 지난 1979년부터 조립식 앵글을 전문으로 생산하는 기업으로 최고의 품질과 혁신으로 미래 경쟁력을 확보해 차세대 세계일류상품, Global Standard Management Award 품질경영대상 3년연속 최우수상 수상, 중소기업진흥공단 HIT500, 수출 프론티어 기업, 전자무역 프론티어 기업 등에 선정, 특히 2018 대통령상 ‘동탑산업훈장’을 수훈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