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브레이크에듀

[뉴스워커_고영진 기자] 브레이크에듀 유학원이 어학연수 오픈 10주년 기념해 봄부터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다가오는 여름방학을 맞이해 새롭게 시작되는 썸머이벤트 역시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썸머 이벤트는 기존의 브레이크에듀 유학원의 10주년 기념 온라인 박람회의 두번째 이벤트인 만큼▲미국어학연수 ▲영국어학연수 ▲캐나다어학연수 ▲아일랜드어학연수 ▲몰타어학연수 ▲필리핀어학연수 ▲뉴질랜드어학연수 ▲호주어학연수 8개 주요 영어권 국가 어학연수가 포함되며, 추천 어학원 12주 이상 등록 시 30~50만원 상품권 또는 필리핀은 12주 이상 영국, 미국, 캐나다는 24주 이상 등록 시 왕복항공권이 제공되고 장기등록 시 최대 300만원까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브레이크에듀 유학원의 ‘썸머 이벤트’에서는 다양한 더블혜택이 제공된다. 여름을 기념에 12주 이상 등록 시 모든 수속생에게 핸디선풍기를 제공하고 있고, 박람회 기간 중 방문 상담을 하고 이틀안에 등록 시 여행용 캐리어도 추가로 제공된다. 또한 친구와 함께 등록 시 10만원의 추가 할인까지 제공된다.

오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두 달간 진행되는 썸머 이벤트는 현재 사전 등록이 가능하며 사전등록시 보조 배터리 역시 추가 증정하고 있어 지금 바로 등록한다면 기본혜택에 네가지 추가 혜택을 함께 받을 수 있다.

현재 브레이크에듀 유학원은 2008년 다음카페 어학연수뽀개기를 시작으로 네이버카페 캐나다뽀개기, 영국뽀개기, 미국뽀개기, 아일랜드뽀개기, 몰타뽀개기, 호주뽀개기, 뉴질랜드뽀개기, 필리핀뽀개기, 유럽뽀개기를 운영하고 있으며 카페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고 있다.

브레이크에듀 권태원 원장은 “퇴사율 5% 미만의 평균 근속연수 5년이상의 베테랑 상담선생님들이 학생들과 소통한 내역들을 2008년부터 가감없이 다음카페와 네이버카페들을 통해 공유하는 것이야 말로 신뢰를 주는 브레이크에듀만의 운영 노하우이자 특징”이라 전했다.

한편 브레이크에듀의 10주년 썸머 이벤트에 관해서는 브레이크에듀 공식홈페이지 및 브레이크에듀에서 운영중인 카페들을 통해 정보확인 및 신청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