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예신다이어트

 

[뉴스워커_소비자뉴스팀] 여름을 대비해 많은 이들이 허벅지 등 하체비만 또는 뱃살 등 복부비만 다이어트를 생각하지만, 하루하루가 바쁜 현대인들에게는 장기적인 몸매 관리와 운동, 식단 등을 통해 체중 감량에 도전하는 것은 꿈과 같은 이야기다.

그러다 보니 부족한 시간 속에서도 많은 체중을 감량하기 위한 방법으로 단기간 다이어트를 선택하는 이들을 간혹 볼 수 있다. 이러한 경우들을 보면 원푸드 다이어트, 1일 1식 다이어트 등 다양한 다이어트 방법을 총동원해 극단적인 체중감량 효과를 보려고 한다.

물론 일주일 또는 2주, 한달 다이어트를 시작해 단기간 체중 감량에 효과를 볼 수 있으나, 건강상 좋지 않은 방법이라는 것은 확실하다. 예를 들어 1일 1식 다이어트로 배고픔을 이겨내고 체중 감량에 성공해 다이어트 후기를 전했지만, 다시 원래의 식습관, 생활 습관으로 돌아가게 되면 요요현상 발생으로 체중이 원상 복구되거나 이전보다 체중이 더욱 늘어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또한 1일 1식 다이어트 식단은 영양 불균형을 초래하여 건강을 헤치기 마련이고, 그로 인한 스트레스, 부작용 등 문제가 되는 경우가 많다.

그렇다면 건강도 챙기며 효과적으로 단기간에 체중 감량을 이끌어낼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 주변을 조금만 둘러봐도 단기간에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업체나 프로그램이 많다. 대표적으로 체온상승의 효과를 이용해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다이어트 전문 업체 ‘예신’의 단기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들 수 있다.

다이어트 및 건강관리를 함께 진행할 수 있는 ‘예신’은 오랜 연구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진행 중이다. 단 1회 관리만으로 최대 2kg까지의 감량 효과를 볼 수 있는 예신의 다이어트 관리는 체온을 올려주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통해 우리 몸의 체지방을 녹이고, 셀룰라이트를 용해해 노폐물과 함께 배출시켜 체중 감량을 도와준다. 체온 상승으로 다이어트뿐만이 아닌 건강관리 효과까지 톡톡히 볼 수 있는데, 체온이 상승하면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만들어 주고 우리 몸의 혈액 순환이 원활해지며 면역력 증가 효과가 나타난다.

예신다이어트 관계자는 “단기 다이어트도 좋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요요현상을 방지하고 건강을 지키는 것이다”며 “1:1 맞춤 상담을 통해 개개인에게 딱 맞는 체온관리와 식단관리를 통해 일주일, 2주 단위로 나누어 단기 다이어트를 진행함으로써 빠르고 손쉽게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전했다.

배우 이의정씨 역시 예신을 통해 20kg 감량에 성공하면서 많은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 외에도 개그우먼 김선정 등 연예인들에게도 예신의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다이어트 전문 업체 ‘예신’은 서울 강남본점을 비롯해 인천, 대전, 천안, 부산, 울산, 부산 등 전국 28개 가맹점을 운영 중이며, 단기 다이어트 외에도 여름을 맞아 원하는 부위는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