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MMORPG ‘신 천상비’가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을 위한 ‘무림귀도’ 서비스 혜택을 강화했다고 17일 밝혔다.

‘무림귀도’ 서비스란 신 천상비를 이용하는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게임 진행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들을 지원하는 시스템이다. 천상비 사이트 내 무림귀도 페이지에 접속 후 이용자의 서버와 캐릭터를 선택하면 지급이 된다. 기존 ‘투혼의 바람’, ‘단축부’, ‘용사의 증표’ 등 아이템 5종 외에 ‘복귀자 전용 구슬, 수호령(펫)’이 추가로 제공된다. 여기에 낙양성에 위치한 NPC(Non-Player Character) ‘비록사범’을 만나면 입장 가능한 ‘복귀자 상점’을 통해서 ‘복귀자 전용 귀걸이’, ‘액막이’, ‘흑원령’ 등 액세서리 종류의 아이템을 선택하여 추가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 천상비 페이스북 페이지 신규 개설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오는 4월 6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개편된 ‘무림귀도’ 서비스 혜택 강화 소식 게시글을 자신의 SNS에 공유 후 댓글을 통해 인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총 10명을 추첨해 장패드, 장우산 등 천상비 굿즈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같은 기간,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개설을 축하하는 내용의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천상비 5,000 포인트 쿠폰을 제공한다. 또, 신 천상비 페이지의 좋아요와 팔로우 수에 따라 ‘단축부(銀) 50개’, ‘환영비단 10개’, ‘연공부(3배) 3개’ 등 아이템을 모든 이용자에게 지급하며, 총 좋아요 및 팔로우1,003개를 달성할 경우 능력치의 획득 경험치가 2배가 되는 ‘GM 배율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