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스 홈센터 1호점 위치한 금천구에 기부물품 전달

▲ 정병화 이에이치씨 상무(사진 오른쪽)가 박문호 금천구 복지문화국장에게 기부물품을 전달하고 있다.

유진그룹(회장 유경선) 계열인 이에이치씨(대표 구자영)의 에이스 홈센터(Ace Home Center)가 지난 11일 서울 금천구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쌀과 라면 등을 기부하는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서울 금천구청 광장에서 열린 이 날 기부물품 전달식에는 정병화 이에이치씨 상무, 홍경일 에이스 홈센터 금천점장을 비롯해 박문호 금천구 복지문화국장 등 금천구청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에 에이스 홈센터가 기부한 물품들은 금천구 지역 내 거주하는 저소득층을 비롯하여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사용될 계획이다.

에이스 홈센터는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지난 달 문을 연 에이스 홈센터 1호점이 위치한 서울 금천구와 연계하여 지역 지원사업을 마련했다. 에이스 홈센터는 이번 기부행사를 시작으로 집을 꾸미고 유지∙보수하는데 필요한 상품들을 한 곳에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사업의 특성을 살려 지역 밀착형 사회공헌 활동들을 펼쳐 나갈 예정이다.

류제희 이에이치씨 마케팅팀장은 “지역사회와 함께 소통하고 상생하기 위한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기부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에이스 홈센터는 지역사회에 나눔의 문화가 확산되고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펼쳐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달 문을 연 에이스 홈센터는 생활 공간을 수리, 보수하고 꾸미는데 필요한 모든 물품을 원스톱으로 쇼핑할 수 있는 홈 임프루브먼트 전문매장이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