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8일 파트너스투자그룹이 개인투자자를 위한 VIP회원 체험프로그램 프로모션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파트너스투자그룹)

파트너스투자그룹은 2018년 한 해, 주식을 통한 투자수익을 기대하는 개인 투자자를 대상으로 VIP회원 체험프로그램 등 신규 가입지원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파트너스투자그룹은 VIP회원제로 운영되는 온라인을 통해 운영되는 주식정보서비스 전문기업으로 주식 투자와 관련한 시장의 동향과 분석자료 그리고 투자적합성 포트폴리오와 같은 다양한 정보를 가입된 회원에게 제공하고 있다.

개인 투자자에게 있어 주식투자의 위험성을 높이는 요소가 정보의 부족인데, 높은 투자리스크를 부담해야하는 회원에게 올바른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국내 주식 종목 및 시세 동향을 보다 구체적으로 제공한다. 또한 온라인을 기반으로 하여 빠른 정보전달이 가능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은 주식시장 동향을 폭 넓게 이해할 수 있으며 시시각각 변화하는 환경에도 보다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다.

일각에서는 안정적인 투자와 수익을 기대하기 어려운 개인 투자자에게 있어 체계적인 주식정보서비스 등의 다양한 도움은 테마주에 대하여 자세히 분석하고 이해하기 쉽도록 설명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결과적으로 회원의 높은 만족도와 신뢰를 쌓아온 것으로 평가하고 있다.

파트너스투자그룹 관계자는 “주식시장의 빅데이터 흐름과 국내외 기관 및 작전세력의 동향을 종합하여 투자자에게 알맞고 보다 고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개인의 성향을 고려한 단기 프로젝트, 스윙중장기 프로젝트 등 다양한 수익성 상품이 인기를 끌면서 주변인의 소개를 받아 가입하는 회원이 늘어나고 있다. 1년이상 지속적인 주식투자를 통해 만족할 만한 수익성을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파트너스투자그룹의 신규회원은 3일간의 무료체험 프로모션을 이용할 수 있으며, 체험기간 중 제공되는 모든 체험서비스는 VIP회원과 동일하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