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출처:루트비

[뉴스워커:소비자뉴스팀] 유아 및 출산 용품 전문 쇼핑몰 ‘지맘몰’을 운영하고 있는 ㈜루트비가 ‘리얼베베’ 리뉴얼 제품을 론칭했다.

천연 아기 화장품 브랜드로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 난 ‘리얼베베’는 직접 제품을 사용해본 엄마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제품을 리뉴얼했다.

땅 속에서 5년 동안 숙성 및 발효를 통해 자체 개발한 유아 스킨케어 ‘리얼베베’는 전문가가 만든 특허 배합기술(특허번호: 제 10-1404798호)을 바탕으로 자연으로부터 온 성분을 옹기에 담아 철저한 관리 속에 숙성시켰다.

또한 ‘미니멀리즘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유해성분은 최대한 배제한 것이 특징이다.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아이에게 꼭 필요한 최소한의 성분을 담아 E.W.G 그린 등급으로 안정성을 확보했다. 게다가 피부에 컨디셔닝을 부여하고 수분 증발을 차단하여 건조함을 예방해주는 스위트 아몬드 오일, 산양삼추출물, 참당귀뿌리추출물 등 천연 유래 성분이 포함돼 있어 연약한 아기피부의 친화력과 흡수력을 높여준다.

세계적인 야생 원료를 유화제 없이 블렌딩해 안전성과 자연의 향기를 더했으며, 제품 중 샴푸&바스에는 인공 계면활성제의 대체 성분으로 안전한 자연 성분인 애플계열의 ‘소듐 코코일 애플 아미노산’을 함유해 믿고 사용할 수 있다.

▲ 사진출처:루트비

이번에 리뉴얼한 제품은 리얼베베 퐁당이 아기 샴푸&바스, 보들이 아기로션, 꿀잠이 아기오일로 총 3종이다. 제품 직접 사용해본 고객들의 요청을 적극 반영해 기존 제품 대비 용량을 증가시켰다. (퐁당이 샴푸&바스 230ml→280ml / 보들이 로션 140ml→230ml / 꿀잠이 오일 90ml→230ml)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된 ‘리얼베베’에는 루트비에서 오랜 기간 동안 연구개발한 짙은 버건디 레드계열의 ‘루트비 레드’를 패키지 색상으로 채택했다. 루트비 연구진은 다수의 용기 실험을 거친 끝에 염료로부터 안전한 레드 용기를 개발한 것으로 알려졌다.

리얼베베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은 패키지 디자인과 색상 변경뿐만 아니라 가성비까지 갖추기 위해 가격은 낮추고 용량은 증가시키게 됐다”며 “디자인, 가성비, 기능적인 면 모두에서 완성도 높은 제품으로 재탄생 했기에 신생아를 위해 선물하기에 좋다”고 전했다.

엄마의 사랑을 닮은 착한 성분이 담긴 유아 스킨케어 ‘리얼베베’는 ‘지맘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