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앤에프네트워크 이형근 대표, 구글 웹마스터 트렌드 분석가 등 전문가 대거 참석

▲ 검색엔진최적화 컨퍼런스 '써치콘' 개최

[뉴스워커_고영진 기자]지난 8월 3일(금), 잠실 롯데월드타워 31층 AUDITORIUM에서 써치콘(SearchCon, 검색엔진최적화 컨퍼런스)이 개최되었다. 

써치콘은 검색(Serach)과 컨퍼런스(Conference)의 약자로, 에프앤에프네트워크의 이형근 대표가 검색엔진최적화를 누구나 쉽게 제대로 배울 수 있도록 주최 한 행사다. 

해당 써치콘 2018 행사에는 약 80개 기업, 110여 명의 경영자 및 마케터들이 참석했다. 

해당 행사에서 에프앤에프네트워크의 이형근 대표는 검색엔진최적화 기본 교육을 진행하였으며, 최근에 성공적으로 진행한 아이디병원의 글로벌 마케팅 사례를 발표했다. 

이어 Google의 웹마스터 트렌드 분석가인 게리 일리즈(Gary illyes) 2018 검색엔진최적화 트렌드에 대해 발표를 진행했다.

이후 다양한 사례를 바탕으로 검색엔진최적화 관련 질문을 이형근 대표가 묻고 구글 본사와 구글 재팬에서 참석한 구글 담당자들이 답변하는 시간을 가졌다.

주최사인 에프앤에프네트워크의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구글 등 검색엔진 최적화에 대해 자세하게 알 수 있는 기회가 되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