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출처:카시오디지털피아노

[뉴스워커 : 소비자뉴스팀] 카시오 디지털 피아노가 8월 20일 ~ 8월 31일까지 5개 카드사와 손을 잡고 ‘11번가 쇼킹딜’을 통해 신학기 맞이 할인행사를 시작한다. 이번 행사는 ‘11번가’ 단독으로 진행하며, 신학기를 맞이하여, 한정수량으로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신한, 국민, 롯데, 현대, 농협 5개 카드사와 함께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신한, 국민, 롯데, 현대, 농협카드를 이용하는 고객은 11번가에서 11% 할인쿠폰을 받아 보다 저렴한 가격에 카시오 디지털 피아노 구매가 가능하다.

이번 특가행사는 카시오 디지털 피아노의 인기상품인 PX-760, AP-260, AP-460 3가지 모델로 진행 되며, 이 모델들은 전부 3센서와 스케일드 해머 액션 키보드가 탑재된 고급피아노로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3센서는 디지털피아노가 낼 수 있는 가장 어쿠스틱과 같은 터치감을 발현하는데 필요한 기술력이다. 이 3센서는 연타성에서 큰 차이를 보이고 있다. 일반적인 디지털 피아노는 11개, 그랜드 피아노는 13개 정도의 연타가 가능한데, 카시오 디지털 피아노는 독자적으로 개발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19개의 연타를 실현하여, 그랜드 피아노를 능가하는 수준으로 트릴이나, 순간의 연타 액션움직임과 빠른 패시지를 마음대로 조종이 가능하다.

 이러한 3센서가 탑재된 디지털 피아노는 지금까지는 고가의 모델에만 탑재되어있는 고급기술이었으나, 이번 기회를 통해 카시오 디지털 피아노가 최초로 가격할인을 실시하여, 40만원 대로 3센서가 탑재된 디지털 피아노를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카드사에 따라 최대 22개월의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여, 소비자들의 부담을 한층 더 줄일 수 있다.  또 이번 행사에는 의자, 카시오 정품 헤드폰 등 여러 사은품 또한 포함되어있어, 실질적으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꼭 필요한 악세사리 상품들이 포함되어 있다.

업체 관계자는 “카시오 디지털피아노는 카시오라는 브랜드자체가 디지털시계, 계산기 등 여러 디지털제품을 만들던 회사인 만큼 디지털제품에 대한 노하우가 뛰어난 회사이다. 디지털 피아노 역시 최고의 제품을 여러분에게 판매하겠다. 또한, 카시오 디지털 피아노의 고급기술을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최고의 기회가 될 것.” 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