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9 출시 임박... 사전예약 서둘러야
아이폰9 출시 임박... 사전예약 서둘러야
  • 이정아 기자
  • 승인 2018.09.07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도도모바일

 

아이폰9 출시일이 발표되면서 아이폰9 사전예약을 하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현재 아이폰9은 오는 9월 12일 공개 예정이며 한국시간으로 9월 13일 새벽 2시에 정식으로 발표한다.

현재 알려진 정보에 따르면 세 가지의 신형 아이폰, 아이폰X의 후속모델인 5.8인치 OLED 모델과 6.5인치 OLED모델, 그리고 저렴한 가격으로 나올것으로 예상되는 6.1인치 LCD모델이 거론되거 있는 상황이다. 이 세가지 모델은 모두 디스플레이 상단부에 노치가 있으며 베젤리스로 출시될 가능성이크다.

이에 ‘도도모바일’에서는 곧 출시될 아이폰9 및 아이폰X의2세대 등 다양한 제품에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사전예약시 도도모바일 10종 사은품과, 통신사사은품 등 여러 가지 혜택을 지원한다. 또한 1인 대리점 형태로 운영되는 도도모바일은 1인 대리점을 등록하고 휴대폰 판매시 정당한 수수료를 받는데 이 판매수익을 고객에게 돌려준다. 때문에 휴대폰을 믿고 살 수 없는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현재 도도모바일을 통해 판매중인 갤럭시노트9, 갤럭시s9, LG V30등 다양한 스마트폰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할인하고 있으며, 각종 서비스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한편, 도도모바일의 자세한 내용은 도도모바일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상대에 대한 비방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