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구성을 극대화한 3.5Bay ~ 4Bay 적용! 도심 속 친환경 웰빙단지

‘e편한세상 강변’ 모델하우스가 2012년 10월 26일 오픈 할 예정이다.

대림산업 관계사인 고려개발은 울산광역시 중구 반구동 681번지 일대에 ‘e편한세상 강변’을 1,112가구 분양한다고 22일 밝혔다.

전용면적 ▲74.8㎡ 146가구, ▲84㎡A 59가구, ▲84㎡B 66가구, ▲84㎡C 310가구, ▲84㎡D 415가구, ▲101.2㎡ 116가구가 일반 공급된다. ‘e편한세상 강변’은 전용면적 85㎡ 이하의 중소형 물량이 전체 공급량의 약 90%인 996가구를 차지해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친환경 명품 대단지 브랜드 단지이다.

또한 태화강과 동천강이 만나는 지점에 위치해 태화강변 산책로가 도보 5분, 동천강변 산책로 및 자전거도로가 바로 단지와 이어져 있다. 탁월한 강변조망과 함께 단지 북쪽으로 3,600㎡ 규모의 어린이공원(기부체납부지)이 계획되어 있어 도심 속에서 자연의 쾌적함을 누릴 수 있는 친환경 웰빙 단지이다.

e편한세상 강변이 가장 주목받는 이유는 울산에서 중·소형 평형의 매물 부족 현상이 지속되고 있는 상황에서 1,112 대단지 세대의 90%가 중소형 면적으로 구성되어 있다는 점이다. 특히 3.5Bay ~ 4Bay를 적용해 공간 구성을 극대화했다.

74㎡형은 동향의 4Bay 평면으로 주부를 위한 주방설계에 주안점을 두고 ‘ㄷ'자형의 대면형 주방 및 주방팬트리(수납공간) 반영으로 실속과 쓰임새를 강조하였다. 판상형 4Bay평면인 84㎡A, 84㎡B형은 서재 및 다용도실 등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α룸 설계 및 수납공간 특화로 공간활용을 극대화했다. 84㎡D형의 경우는 남향배치의 3.5Bay 평면으로 채광과 통풍이 우수할 뿐 아니라 α룸과 넓은 드레스룸까지 더해졌다.

84㎡C형, 101㎡형은 남동, 남서향의 타워형 구조로 채광과 조망을 고려해 확 트인 거실과 α룸 설계를 반영했으며, 타워형 구조의 최대 단점인 거실 복도길이를 최소화해 개방감을 확보했다. 특히 101㎡형의 경우 태화강과 동천강 조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e편한세상 강변은 오렌지로비 설계를 반영하여 장애인 및 노약자를 배려하고 입주민들의 프라이버시를 최대한 보장할 뿐만 아니라 중앙 커뮤니티 광장의 휴게공간, 10cm ~20cm 커진 주차 공간, 오토바이 전용 주차장 등 사소한 곳 부분까지 입주민들을 고려한 단지로 구성된다.

대림산업의 쌍방향 에너지 관리 시스템(Energy Management System: EMS)이 적용돼 각 세대 별로 맞춤형 가이드를 제시하여 가전 제품에 따른 에너지 소비 절감 가능량과 에너지 절약을 위한 생활 속 다양한 실천방안들이 고객별로 맞춤형으로 제공되는 생태 단지이기도 하다.

차별화된 공간 구성과 함께 세계적인 권위를 자랑하는 독일의 “레드닷 어워드(Reddot Design Award) 디자인 상”을 수상한 “Stylelec 디자인”이 적용되어 차별화된 디자인 컨셉을 체험할 수 있다.

e편한세상 강변은 모델하우스는 울산시 남구 번영로사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보다 많은 분양 정보는 e편한세상 홈페이지 www.kdc-apt.co.kr에서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