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편한세상 보라매’ 특별분양, 분양혜택 많아 재테크 성공률 높은 곳

동작구의 수혜지로 불리는 ‘e편한세상 보라매’ 단지가 분양중이다.

비상을 꿈꾸는 신대방동은 인근 뉴타운 지주지역 부자들이 이동하는 동네로 떠오르고 있는 몇 안 되는 지역이다.

부동산 업계 관계자는 “경기 침체로 부동산 투자 등 각종 재테크가 어렵다면 부자들의 움직임을 따라가는 것도 재테크 성공 전략”이라면서 “미분양 아파트는 층과 동을 마음대로 고를 수 있고 혜택이 많아 재테크 상품으로 괜찮다”고 조언했다.

부자들이 움직이는 동네가 어디인지 살펴보고 이들 지역에서 투자가치가 있는 미분양 아파트를 찾아보라는 뜻이다.

‘e편한세상 보라매’의 큰 장점 중 하나는 자연환경이다. 단지 안은 분수와 산책로, 참나무 숲으로 이루어진 조경이 배후에는 대 단지 보라매 공원을 끼고 있다. 이런 조건 때문에 ‘e편한세상 보라매’는 부동산 시장 침체에도 꾸준히 분양되고 있으며 전세가 역시 높은 편이다.

또한, 중대형 아파트 위주이며 각 내부는 블랜딩 스타일과 코리아 스타일의 컨셉으로 품격있게 꾸며졌다. 학군과 교통 역시 좋은 편이다.

이런 점에서 신대방 삼거리는 장기적인 투자 호재 지역으로 꼽히고 있다.

잔금 미납으로 인한 계약 해지분 잔여세대가 계약금 5%에 파격적인 할인 조건으로 분양을 시작했다. 회사 분양 관계자는 “중대형 주택으로의 이전 수요자와 전세자들이 분양을 많이 받은 것으로 분석된다”면서 “9.10 주택거래 활성화 대책 발표후 방문객과 문의전화가 늘고 있어 ‘e편한세상 보라매’ 계약해지 물량의 분양은 조만간에 끝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