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젠트라 전 제품 구매 시 동일 제품 하나 더 증정

 

[뉴스워커_고영진 기자] ㈜씨에이팜이 10월 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아 '프라젠트라(Plagentra)' 전제품 1+1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1+1 이벤트는 10월 10일 임산부의 날(텐텐 데이) 단 하루동안 진행되며, 프라젠트라 전제품 구매 시 동일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하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또한 이 날 하루 동안 실 구매가 1만 원 이상 고객들은 구매 순서에 따라 추가 경품 획득의 기회도 얻을 수 있다. 1번 구매자부터 700번째 구매자까지 총 71명의 구매 고객은 지정되어 있는 경품을 받을 수 있으며, 경품으로는 CJ기프트카드 5만 원권, 포그네 아기띠, 다이치 카시트, 리안 유모차 등이 마련되어 있다.

발효한방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프라젠트라는 국내 최초 임산부 피부관리 전문 브랜드로 출범했다. 임산부 D라인 관리 및 민감피부를 위한 특허성분들을 갖고 있으며, 미국 FDA 인증을 통해 기술력을 입증받았다. 프라젠트라 브랜드를 전개하는 ㈜씨에이팜은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SBA)으로부터 우수기업 인증인 '하이서울브랜드'로 선정된 바 있다.

프라젠트라는 임산부 스킨케어 제품은 물론 아기의 스킨케어를 위한 '베이비 라인', 민감한 여성피부를 위한 레볼루션 시리즈, 클렌징 시리즈, 남성을 위한 블랙옴므 시리즈 등을 포함한 '뷰티 라인', '병∙의원 라인', 그리고 발효와 한방의 장점을 극대화한 민감성 피부 전용 ‘더마 아토 라인’ 등을 마련하고 있다. 특히 임산부 D라인 관리 라인인 프라젠트라 마더스 라인 / 벨리 라인의 경우 임신 및 출산 축하선물로도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프라젠트라 관계자는 "10월 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아 출산장려와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프라젠트라 이벤트에 많은 고객들의 관심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프라젠트라는 ELS(Easy: 접근 및 사용을 쉽게 / Long: 효과의 지속성은 길게 / Safe: 안전하게) CARE SYSTEM을 통해 제품 우수성을 인정받아 스위스 제네바 국제 신기술 발명대전에서 금상과 특별상을 수상했다. 또한 미국 피츠버그 국제 발명품 전시회에서 금상과 특별상 수상, 독일 뉘른베르크에서 국제 아이디어/발명/신제품 전시회에서의 금상 수상을 통한 그랜드슬램을 달성하여 국제적으로 제품 우수성을 인정을 받은 만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