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부머들의 은퇴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최근, 안정된 노후생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매달 월세를 고정적으로 지급받는 곳은 이들에겐 매력적인 투자처가 아닐 수 없다. 

임대수익 보장제 오피스텔! 매월 50만원에서 60만원대의 높은 임대수익을 누릴 수 있는 임대수익보장제 오피스텔이 자연스럽게 베이비부머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광안리 해변가에 위치한 부산 센텀프리모 오피스텔도 그 중 한 곳. 

이 오피스텔에서 시행중인 임대수익보장제란 입주초기 시점에 일시적 공실 발생을 우려하는 투자자들을 위해 1년간 고정월세 60만원씩을 사업 시행위탁자인 코바플랜(주)에서 책임 보장하는 제도이다. 이 보장기간 동안에는 투자자가 임차인을 구하지 못하더라도 시행위탁자인 코바플랜(주)으로 부터 년간 720만원을 보장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안정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오피스텔 투자 시 가장 고려되는 공실 문제 역시 경쟁력이 있다. 해운대의 경우 오피스텔 공급이 급증하면서 공급과잉 논란이 일고 있고, 분양가 마저 상승하면서 수익률 하락까지도 염려해야 할 것으로 판단되어 오피스텔 투자자들로부터 외면 받고 있는 반면, 센텀 프리모 오피스텔은 최근 몇 년간 오피스텔 공급이 거의 없었던 광안리 일대에 선보이는 신규 오피스텔로 뛰어난 투자가치를 자랑한다. 

오피스텔에서 찾아보기 힘든 100% 자주식주차장 또한 센텀프리모에서만 만날 수 있는 차별화된 가치.

일반적으로 오피스텔의 경우 오피스텔 단지의 공간을 절약하기 위해 기계식 주차장과 자주식 주차장을 혼용해서 설계하는데 반해 센텀프리모 오피스텔은 451대의 주차공간 모두가 100% 자주식 주차장으로 설계됐다. 이 때문에 임차인은 보다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고 관리비까지 절감할 수 있어, 1석 2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부산 최대 투자처인 해운대와 센텀시티의 미래가치를 모두 누릴 수 있는 뛰어난 위치와 부산에서 처음 만나는 호텔급 커뮤니티 시설은 센텀프리모만의 빼놓을 수 없는 자랑거리이다. 

입주민을 위한 멤버쉽 제도로 운영되는 휘트니스센터와 요가 등을 즐길 수 있는 GX룸, 샤워실 등의 운동시설은 물론 입주민이 각종 강좌와 모임, 회의실 등으로 이용 가능한 컨퍼런스룸과 북카페 등의 다양한 편의시설과 광안대교를 바라보며,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바비큐가든, 옥상카페테라스, 센텐가든 등 수준이 다른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입주민에게는 자부심을, 투자자는 높은 투자수익을 기대 할 수 있다.

아울러 분양 관계자는 “부산을 대표하는 관광지 광안리해수욕장이 인접해 비수기에는 주거용으로 이용하다가 성수기에 임대를 놓아 수익을 내기에도 좋은 상품으로 투자가치 또한 높다. 중도금 60% 무이자, 계약금 10%, 임대수익보장제도 등 다양한 혜택을 만날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라고 강조했다. 

센텀프리모 오피스텔 분양에 대한 정보는 051-743-0667로 문의하면 되고, 분양사무실은 해운대 역 맞은편에 위치해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