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직접판매업계 단일 기업행사 최대 규모.. 18,000여 명 참석

▲ 2018 시크릿 코리아 컨벤션 PASSION의 무대 위에서 기념촬영에 나선 시크릿 에이전트 사업가들

[뉴스워커_고영진 기자]이스라엘 사해 화장품 시크릿다이렉트그룹(회장 아이작 벤 샤바트)이 사상 최대 인원이 참가한 ‘2018 코리아 컨벤션 PASSION’을 성료했다고 밝혔다.

지난 6일 인천광역시 송도 컨벤시아에서 개최된 행사에는 인천광역시와 인천관광공사가 올해 유치한 국내외 직접판매업계 단일 기업행사로는 최대 규모인 약 1만 8천여 명이 참석했다. 

‘2018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컨벤션 PASSION’은 ‘폭발적인 열정으로 시크릿의 새로운 미래가 열린다’라는 슬로건 아래 식전 행사와 본 행사로 구분돼 진행됐다. 

식전 행사로는 상위 직급을 달성한 시크릿 에이전트를 기념하는 명예의 전당과 신제품 존, 기업 히스토리존, 포토존 등이 운영됐다. 신제품 존에서는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백기웅 디렉터를 초청해 신규 코스메틱 제품들의 사용법 시연회를 진행했다. 이어 신규 다이아몬드 직급 성취자를 축하하는 레드 카펫 퍼레이드가 펼쳐졌다. 

▲ 시크릿 신제품인 맨 쿠션 파운데이션의 사용법을 시연 중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백기웅 디렉터

본 행사는 김일중, 전혜원 아나운서가 사회를 맡아 1, 2부로 나뉘어 진행했다. 1부에서는 아이작 벤 샤바트 시크릿다이렉트그룹 회장과 조민호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대표가 세계 각지에서 모인 사업가들에게 환영사를 전했다.

아이작 벤 샤바트 시크릿다이렉트그룹 회장은 환영사에서 “대한민국은 전 세계 시크릿 에이전트와 임직원 모두에게 네트워크 마케팅의 비전과 방향을 제시해주는 곳”이라며 “열정이란 스스로 멈출 수 없는 감정이자 다른 누군가가 통제할 수 없는 성공의 길을 여는 중요한 덕목으로서 시크릿 라이프는 글로벌 부의 공동체를 이루기 위해 열정을 최고의 가치로 여기는 삶”이라고 말했다.

조민호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대표는 “열정은 새로운 일을 시작하고 지속적으로 이어 나가게 하는 설렘의 감정이자 자신의 재능과 가능성을 끊임없이 찾고 확인하고 계발하게 하는 동인”이라며 “시크릿은 사업가 모두가 열정과 가능성을 스스로 발견하고 꿈을 이룰 때까지 희로애락을 함께하며 기업의 성공이 아닌 사업가들의 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미국, 중국, 베트남 등 해외에서 시크릿 에이전트로 활동 중인 외국인 상위 직급자들이 무대에 올라 시크릿의 글로벌 비전을 소개하는 시간도 가졌다. 또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라이프 바이 시크릿’과 생활용품 브랜드인 ‘아이언플라워’ 등을 소개하고 새로운 프로모션도 공개했다.

여기에 가수 에일리, 장미여관, 김현정, 채연, 왁스, 홍경민, 클론 등의 축하공연이 펼쳐져 참가자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총 30여 종의 신제품은 ▲사해 화장품 브랜드 ‘시크릿’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20종(리워터 페이스 오일, 루미너스 커버 쿠션 파운데이션, 씨씨 크림, 맨 쿠션 파운데이션, 맨 파워 씨 아이 젤, 아이브로우 펜슬, 뮤즈 틴티드 립스틱, 래디언트 립글로스 등. 컬러 구분 생략)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라이프 바이 시크릿’ 2종(시크릿 유산균 신바이오틱스, 리커버리 하이드로에프엑스 마그네슘) ▲생활용품 브랜드 ‘아이언플라워’ 9종(발아약콩 두유, 우리콩 발효간장 & 로즈마리 갈릭 오일 홈소스 세트, 프리미엄 에스프레소, 4겹 롤티슈, 데일리 키친타올, 소프트 미용티슈, 100% 유기농 순면 커버 팬티라이너 롱, 프리미엄 욕실 및 다목적 세정제) 등이다. 

시크릿코리아는 이번 컨벤션이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기업으로서 확고히 자리매김하는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지난해 1,540억의 매출액을 달성, 국내 직접판매업계 6위(공정거래위원회 발표)를 기록한 업체로 인재경영을 필두로 안정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