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출처=탑펀드

[뉴스워커=이정아 기자] P2P금융 전문 업체인 탑펀드는 2018년 6월부터 매월 1회 투자자들과의 소통을 위한 간담회를 진행하고 있다. 탑펀드는 지방 간담회도 순회를 하고 있으며, 현재 부산과 대전을 진행하였고 이어 서울 본사에서의 간담회 재진행을 요청하는 투자자가 많아 지난 10월 6일 서울 금천구 탑펀드 본사에서 투자자 및 투자 예정자를 대상으로 간담회를 진행하였다. 본 간담회는 14시부터 18시까지 총 4시간에 거쳐 회사소개, 상품소개, 질의시간, 서류 열람으로 진행되었다.

탑펀드는 준비한 회사소개서와 상품소개서를 투자자들에게 나눠주고 이지훈 대표의 설명을 시작으로 간담회는 시작되었다. 준비된 소개 및 설명이 끝나고 투자자와의 질의 응답 시간을 2시간 가량 진행하였다.

이번 간담회 이후에도 블로그 및 P2P 투자자들이 모여있는 네이버 카페 커뮤니티에도 후기글이 올라오고, 탑펀드 홈페이지에도 간담회 진행 시 사진을 공유했다.

탑펀드 이지훈 대표는 "간담회를 진행 할 때마다 투자자분들의 의견을 듣고 부족함을 느끼고, 또 우리가 생각지 못했던 의견들을 들으며 탑펀드 발전에 좋은 밑거름이 될 것 같아, 간담회는 꼭 필요한 시간임을 다시 한번 느낀다"고 말했다.

탑펀드는 11월에도 간담회를 진행 할 예정이며, 투자자들의 지역에 대한 의견을 접수하여 홈페이지에 공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