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정보서비스 전문 기업 '파트너스투자그룹'이 증권 정보를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차별화된 경력을 갖춘 유명 애널리스트를 배치하여 1:1 전담 서비스 제공에 나선다.

파트너스투자그룹은 VIP 회원제를 기반으로 온라인 주식정보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특히 회원들이 올바른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국내 주식 종목 및 시세 동향,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다.

이번 1:1 전담 애널리스트에 의한 증권 정보 무료 체험 서비스는 회원들에게 유익한 기회를 제공하고자 하는 파트너스투자그룹의 경영 이념이 담긴 이벤트다. 타 회사와 차별화된 경력을 지닌 전담 애널리스트가 배정돼 증권 정보 제공 및 1:1 전담 관리 시스템을 운영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타 업체에서 알 수 없었던 증권 새 소식 및 투자 정보, 향후 전망 등을 상세히 알려줘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전담 애널리스트는 회원 개개인에게 맞춤 상담을 진행하며 투자적합성 포트폴리오 및 분석 자료, 체계적인 증권정보서비스를 선보인다.

무엇보다 증권정보에 아직 어두운 초보 투자자들에게 유용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파트너스투자그룹만의 전문 인력을 통한 상세 증권정보가 무상 제공돼 길잡이 역할을 수행할 것으로 전망된다.

파트너스투자그룹 관계자는 "개인 투자자의 경우 증권 정보가 부족해 주식 투자 위험성에 항시 노출돼 있고 자료 수집에 따른 비용 부담도 커 선뜻 나서지 못 하기 마련"이라며 "이번 상담 서비스에서는 주식 투자에 유용한 증권 정보와 종목 시세, 종목 토론, 종목 분석, 추천 종목, 투자 전략, 선물 옵션 관련 상세 정보를 전담 애널리스트가 무료로 선보여 매우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