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즌5 마지막 이야기 공개, ‘리 세이문’ 등 신규 패왕급 동료 4종 추가

▲ 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업데이트 이미지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해외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Dragon Blaze)’의 시즌 5 마지막 5-5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시즌 5의 마지막 이야기를 공개하고, 신규 지역인 ‘엘 아스가르드’를 선보인다.

‘엘 아스가르드’의 신규 몬스터는 ‘원로원 기계사단’과 ‘타이탄 군단’으로 유저들의 도전 욕구를 자극할 전망이다. 더불어 새로운 패왕 동료 4종 ‘리 세이문’, ‘아슈레이’, ‘라스테아 테린’, ‘아이사’도 등장한다. 더불어 전체 길드 중 최강자를 가리는 신규 길드 콘텐츠 ‘길드 토너먼트’를 오픈하고, 최고 레벨도 135까지 확장하는 등 게임성 업그레이드에 나선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동화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다.

국내 버전 ‘별이되어라!’에 이어 해외에서도 활약 중인 모바일게임 스테디셀러다. 무엇보다 대형 업데이트 때마다 순위 역주행을 하며 주목받고 있다.

양사는 앞으로도 전 세계 시장에서 더욱 롱런할 수 있도록 안정적인 서비스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한편,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특별 출석부 이벤트를 내달 11일까지 실시해 ‘혼 선택권’, ‘초월의 정수’, ‘버닝 캡슐’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