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투스, 엠스플과 함께 2018년 최고의 플레이 펼친 KBO 선수 대상 베스트라인업 투표 진행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MBC스포츠플러스(이하 엠스플)와 함께 올 한해 최고의 플레이를 펼친 KBO 선수들을 대상으로 ‘2018 컴투스프로야구 포인트(이하 컴프야 포인트) 베스트라인업 투표’를 실시한다.

오는 18일까지 컴프야 포인트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컴프야 포인트 베스트라인업 투표는 10개 부문 각 포지션에 올라온 TOP5 선수들을 대상으로 한다.

컴프야 포인트 베스트라인업 투표는 투수부터 야수 그리고 지명타자 부문 등 모든 포지션에 걸쳐 진행 되며, 참여 유저들의 투표 50%와 2018 컴프야 포인트 점수 50%를 합산해 최종 결정 된다.

모든 투표 참여자들에게는 컴프야2018 아이템인 2018 선수팩 2장, 고급 골드팩 2장을 제공하며, 투표 종료 후 일괄 배송 될 예정이다.

한편, 지난 7월부터 컴투스와 엠스플이 함께 운영 중인 컴프야 포인트는 KBO에서 활약 중인 타자와 투수의 객관적인 기록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국내 최초의 프로야구 통합 포인트 제도다. 특히 컴프야포인트는 선수들의 경기 기록을 점수로 환산하고 평가하는 독자적인 점수 시스템을 적용해 야구 팬들에게 기존 선수 분석과는 또 다른 재미와 정보를 제공 중이다.

컴투스 관계자는 “2018년은 KBO 정규리그와 포스트시즌은 그 어느 때보다 뜨겁고 치열한 승부가 펼쳐지며 야구팬과 컴프야 유저 모두에게 가장 짜릿한 한 해로 기억될 것 같다.”며 “컴프야 베스트라인업 투표는 올 한 해 최선을 다해준 선수들뿐만 아니라 야구팬들에게도 시즌을 뜻깊게 마무리하는 이벤트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