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양희교육연구소, '㈜대치인재에듀'와 MOU체결
지양희교육연구소, '㈜대치인재에듀'와 MOU체결
  • 고영진 기자
  • 승인 2018.11.19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치인재학원, 지양희교육연구소와 손잡다

[뉴스워커_고영진 기자] 입시교육전문 지양희교육연구소가 ㈜대치인재에듀와 MOU를 체결했다.

지양희교육연구소와 ㈜대치인재에듀는 학생부종합전형대비 입시프로그램 개발, 입시콘텐츠제작, 수시, 정시 입시컨설팅 업무에 대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 지양희교육연구소, '㈜대치인재에듀'와 MOU체결

㈜대치인재에듀의 입시전문가로는 지양희교육연구소 대표인 지양희 소장과 지양희교육연구소 부설 진로진학연구소 소장인 장용호 소장이 직접 참여한다. 

지양희 소장은 대치인재학원 재원생의 자기소개서컨설팅과 첨삭에 직접 참여할 계획이다. 또한 지양희교육연구소 부설 진로진학연구소의 장용호 소장은 대치인재학원 재원생의 입시지도와 학생부관리 등 수시 전형에 지원할 때 필요한 준비와 전략을 담당한다. 

이번 지양희교육연구소와 ㈜대치인재에듀의 제휴로 대치인재학원은 재원생의 진학관리를 처음부터 지속적으로 할 수 있는 토대를 만들어 차별화된 입시전략을 활용할 수 있게 됐다.

▲ 지양희교육연구소, '㈜대치인재에듀'와 MOU체결

지양희 소장은 “지양희교육연구소는 그 동안 교육앱사업, 입시콘텐츠 개발, 입시정보 공유 등을 통해 입시전문가들과 함께 입시정보의 지역격차 해소를 위해 노력해왔다. 교육에 대한 자부심과 열정을 가진 ㈜대치인재에듀와 함께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장용호 소장은 “재원생 개별 맞춤형 상담관리 및 학부모 입시교실, 학년별 학부모 단톡 운영 등 다양한 방법으로 학부모와 소통하고 학생의 수험생활이 성공할 수 있도록 개별 관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장용호 소장은 “교육도시 순천에서 인기 있는 대학과 학과로 진학이 가능한 학생들이 생각보다 저조한 입시결과를 가져온 원인은 입시 정보의 부재와 개별 입시 전략이 없는 수험생활에 있다”며 “이에 순천, 광양, 여수 인근 지역의 학생들에게 학과 공부와 교과, 비교과 활동 관리를 통한 입시성공의 지름길을 제시할 것을 목표로 준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장용호 소장은 11월에 입시설명회를 통해 순천, 광양, 여수 인근 지역 학생과 학부모를 만난다. 입시정보 사각지대에서 벗어나 맞춤형 입시정보를 통한 개별 입시 전략이 활성화된 지역으로 거듭날 수 있는 공감대를 나눌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