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U서울디지털대학교 부동산학과 주최 ‘고종완’ 교수 직강 펼쳐

부동산의 투자해법은 무엇인가. 2013년 저성장시대에 본격 돌입한 국내 부동산시장에 새로운 돌파구를 찾을 것인가. 이대로 주저앉을 것인가.
혹자는 내년 상반기 반등의 움직임을 보일 것이라는 전망을 내놓은 반면, 일본의 저성장 시대를 답습하게 될 것이라는 불안한 전망도 잇따르고 있다.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미래의 돈의 흐름을 부동산을 중심으로 전망하는 세미나가 열린다.

서울디지털대학교 부동산학과가 주최하고 RTN부동산경제TV가 후원하는 ‘리얼아카데미스쿨’의 부동산 세미나가 그것이다.

9회째를 맞이하는 리얼아카데미스쿨은 오는 30일 오후 2시 강남 논현동 소재 건설회관 중회의실에서 열린다.

세미나 주제로는 ‘저성장시대의 부동산 투자해법’으로 내년도 부동산시장 전망도 아울러 강연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세미나를 주최하는 김준환 서울디지털대학교 부동산학과 교수는 “불투명한 미래를 현명하게 대비해 나가는 방법은 전문가의 전망과 진단에 관한 연구와 세미나를 통해 조금씩 예측해가는 길이다”며 “이번 아카데미스쿨은 그런 관점에서 청강자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게 될 것이다”고 전했다.

세미나는 부동산에 관심 있는 자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세미나 후 고종완 교수 등 강연자와 직접 상담을 할 수 있는 ‘리얼아카데미스쿨’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02-2128-3284로 문의하면 되며, 참가신청은 서울디지털대학교 부동산학과(http://estate.sud.ac.kr)와 리얼아카데미스쿨(http://ras.sdu.ac.kr)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