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큐브메디컬

큐브메디컬에서 베스트셀러인 레미셀 오소리 크림을 오는 12월 3일 ‘레미셀 프리미엄’으로 리뉴얼 출시한다고 밝혔다.

레미셀 프리미엄은 큐브메디컬에서 오랜 연구와 노력 끝에 탄생한 크림으로, 수일의 테스트 및 개선기간을 거쳐 시즌1 상품인 레미셀 오소리 크림보다 순한 성분과 보습기능이 강화되었다.

레미셀 프리미엄의 주성분은 오소리오일로, 오소리오일은 동의보감과 본초강목에도 기록이 되어 있을 정도로 피부자생력을 높이는데 뛰어난 효능을 가졌다고 알려져 있다. 사람의 피하지방에 가까운 팔미토레인산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친화성이 뛰어나며, 인간의 피지와 매우 흡사하여 트러블피부의 큰 원인인 피지 조절능력이 있어 피부트러블 완화에 도움을 준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고급 지방산으로 잘 알려진 불포화 지방산의 함량이 74%이상 함유되어있어 피부에 바르면 피부 속 깊숙이까지 스며들어 보습에 효과적이라는 설명이다. 

큐브메디컬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레미셀 프리미엄은 특히 홍조 및 피부결 개선 효과가 업그레이드 되었으며, 피부 자생력 강화, 미백, 트러블, 보습까지 케어 할 수 있어 호평을 받고 있다”라며, “또한 고객들의 의견을 통해 기존 제품에서 나던 특유의 향을 없애, 향으로 인해 불편감을 겪었거나 향에 민감한 사람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보통 동물성 오일의 크림은 유분이 많아 번들거리며, 겉도는 느낌이 있어 겨울용이라는 고객들의 선입견을 깨트리고자 보습 성분은 높이고 겉도는 느낌을 잡아 피부의 답답함 없이 4계절용으로 개선되어 출시되어 미끈거리거나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된다는 평가도 받고 있다. 

한편 레미셀 프리미엄은 굿유굿미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