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5만여 개 국내외 인기 브랜드 낚시용품 한곳에 모아

 

쿠팡(대표 김범석)이 낚시의 모든 것을 담은 ‘낚시 전문관’을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고객들은 ‘낚시 전문관’을 통해 국내외 인기 브랜드 상품 45만여 개를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12월부터 내년 2월까지 바다낚시와 민물낚시 대상 어종을 기간별로 보여주는 ‘겨울 낚시 캘린더 한눈에 보기!’로 고객들이 낚시 일정 및 대상 어종을 정하기 쉽게 했다. 여기에 감성돔, 볼락, 송어 등 겨울철 어종별로 낚시용품을 추천해 고객들의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또, 쿠팡은 ‘쇼핑이 즐거운 쿠폰북’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이 △주꾸미 낚시 패키지 상품군을 5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 원의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루어 낚싯대 세트와 카본 낚싯대 세트를 10만 원, 5만 원, 3만 원 이상 구매 시 각각 5000원, 2000원, 1000원의 쿠폰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카테고리관’은 바다낚시, 민물낚시, 낚싯대, 낚시릴, 낚시공구/소품 등 11개 세부 카테고리로 나눠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큰 부하에도 견고하며 줄꼬임이 적은 ‘다이와17 트라이포스루어로드+ 스피닝릴 세트2’가 있다. 고급형 믹스카본 낚싯대 세트와 고급형 릴로 구성된 ‘아오맥스 프리미엄 낚싯대 풀세트’, 다용도 주머니가 있어 실용적인 ‘바낙스 낚시조끼 2172BEI’를 로켓배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윤혜영 쿠팡 홈리빙 앤 레저부문 시니어 디렉터는 “최근 낚시 예능 프로그램 등의 영향으로 관련 용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쿠팡의 ‘낚시’ 용품관으로 대상 어종이나 본인의 낚시 취향에 맞는 상품을 편하게 찾아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