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소녀폰

[뉴스워커=이정아 기자]크리스마스선물로 자녀들에게 스마트폰 선물하고 싶지만 값비싼 단말기 가격으로 부담스럽다면 소녀폰을 통해 중고폰을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중고폰매매 소녀폰에서는 다양한 기종의 최신 휴대폰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소비자와의 직거래를 통해 중간 유통 단계를 생략하고 투명한 가격 정책을 통해 중고휴대폰을 높은 가격에 매입하고 보다 높은 가격에 중고폰 판매를 원하는 고객들의 발길도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

실제 소녀폰에서는 중고폰 판매를 신청하면 택배기사가 직접 방문해 중고폰을 접수해가는 '택배기사 픽업 서비스'가 제공돼 클릭 몇 번으로 중고폰 시세확인 및 판매가 가능하다. 검수가 끝나면 접수 당일 입금해준다는 점도 장점으로 꼽힌다.

소녀폰 관계자는 "소녀폰에서는 포맷 및 정품 부품으로 A/S를 받은 완벽한 상태의 중고 스마트폰만을 취급하며, 정품 박스 보관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중고폰임에도 불구하고 새 휴대폰과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다. 크리스마스 선물로 스마트폰 구입을 고민하고 있다면 비용 부담을 줄이는 좋은 방법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소녀폰에서는 갤럭시 S9 Plus, 갤럭시 S9, 아이폰 X, 아이폰 8 Plus, 아이폰 8, 갤럭시 노트 8, LG V30, 갤럭시 노트7 FE, Google 픽셀폰, 갤럭시 S8 Plus, 갤럭시 S8, LG G6, V20, V30 등의 중고폰을 꼼꼼한 검수 및 정품 부품 수리를 거쳐 중고폰 매입, 판매를 진행하기 때문에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녀폰 안양 본점을 비롯해 서울, 강남역점, 강남신사역점, 발산역점, 영등포역점, 신림역점, 수원역점, 안산점, 인천 부평점, 대전 타임월드점, 광주 충장로점, 청주점, 대구 동성로점, 부산서면역점, 사당점, 일산점, 대구수성경산점, 등 전국 60여 곳의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