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ZAP!Juice(잽쥬스)

[뉴스워커=이정아 기자]영국 프리미엄 액상 ‘ZAP!Juice(잽쥬스)‘가 중앙일보가 주최한 ‘2018년 올해의 우수 브랜드 대상 1위‘에 이어 전자담배 'YOLO(욜로)' 사의 ‘2018년을 빛낸 전자담배 액상’에서도 1위에 선정되며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전자담배 액상 1위임을 입증했다.

‘ZAP!Juice(잽쥬스)‘는 영국에서 제조되는 프리미엄 액상으로 국내 출시에 앞서 1년여의 연구 기간을 거쳐서 개발된 국내 전자담배 소비자에게 최적화된 제품으로 작년 8월 런칭이후 연속 매진을 기록하며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잽쥬스의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정평이 난 알로에베라는 없어서 못 구하는 인기 제품이다.

하지만 알로에베라의 이러한 유명세 탓에 유사제품과 모방제품의 제조, 판매가 늘어 소비자의 주의를 필요로 하고 있다. 일부 유사 제품의 경우 중국에서 생산한 제품을 소비자에게는 국내생산이라고 하거나 출처 또는 원산지가 불분명한 경우가 많아 알로에베라를 구입하는 소비자들은 이러한 부분을 꼭 확인해야 한다.

잽쥬스코리아 관계자는 ‘검증받지 않고 유통되는 유사품을 사용할 경우 그 피해가 고스란히 소비자들에게 되돌아올 수 있으므로 고객의 안전이 확보되지 않은 모방품의 사용으로 피해를 보는 소비자가 없길 바라며 각별한 주의를 부탁한다.‘라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한국 공식 출시된 ZAP!Juice(잽쥬스)는 60mL 스티커, 홀로그램 및 한국어 표기 글이 기재되어 있으며 오직 공식 판매처를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