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출처 : 에듀윌

[뉴스워커: 소비자뉴스팀]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1월호’가 인기 온라인서점 알라딘에서 월간 이슈&상식 부문 1월 베스트셀러 1위를 새롭게 차지했다.

해당 도서는 취업 및 상식 월간지 분야에서 압도적인 1위 교재다. 지난 11월에 발간된 12월호 또한 온라인 서점 알라딘에서 월간 이슈&상식 부문 12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것이다.

이 도서는 대학생과 취준생 사이에서 필수 도서로 여겨지면서 이미 17개월 동안 인기 온라인 서점 알라딘의 월간이슈&상식 부문 베스트셀러 1위를 놓치지 않은 바 있다.

‘2019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1월호’에는 ▲국내 이통 3사, 세계 최초 5G 통신 서비스 개막…자율주행차/AI/VR 시대 ‘성큼’ ▲여야, ‘선거제도 개편’ 진통…소수 야당 “연동형 비례대표제 도입하라” 등의 HOT 시사와 분야별 최신 상식 등이 담겨있다.

그 밖에도 정치와 행정, 경제/산업, 국제/외교, 사회/환경, 북한/안보, 문화/미디어, 과학/IT 스포츠/엔터, 인물/용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별 이슈를 담아, 최신 시사상식 이슈에 따른 취업 및 면접 준비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지금 에듀윌 시사상식 1월호 한정판을 구매하면 특별부록으로 ‘한눈에 보는 2018 하반기 이슈’를 제공한다. 에듀윌이 매달 출간하는 시사상식은 정기 구독할 수도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