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숭실사이버대학교

[뉴스워커=이정아 기자]통일시대와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하는 숭실사이버대학교(총장 정무성)는 오늘 17일 2019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정시 모집 합격자 명단을 발표했다.

이번 1학기 신·편입생 정시 모집은 개교이래 최고 지원자 수를 기록하였으며, 특히 소방방재학과, 산업안전공학과, 청소년코칭상담학과 등의 학과 지원자 수가 가장 높게 기록되며 성공적으로 마감되었다.

이러한 혁혁한 입시 성과를 빚어낸 것에 대해 숭실사이버대학교는 교역자 장학, 산업체위탁 장학, 군위탁 장학 등 풍부한 장학과 사이버대학 중 유일한 재학 중 무료청강혜택과 졸업 후 평생무료수강혜택 등 재학생과 졸업생을 위한 부담 없는 평생교육의 장을 마련하고 있는 것이 크게 작용하였다고 평가했다.

숭실사이버대학교 김영심 입학학생처장은 “2019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정시 모집에서 직장인, 주부, 고등학교 졸업자 등 다양한 학생들의 지원이 끊이질 않았다”며 “이는 우리 숭실사이버대학교가 일반 대학교 대비 1/3 수준의 등록금과 풍부한 장학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모바일 캠퍼스를 통해 시공간 제약 없이 일과 학업을 병행할 수 있기 때문이다”라고 지원자들의 합격을 축하했다.

2019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정시 모집 합격 여부는 오늘부터 숭실사이버대학교 입학지원센터(나의 지원관리-합격자 조회)에서 확인 가능하며 이메일 또는 문자 메시지로도 확인 가능하다. 1학기 신·편입생 정시 모집 합격자는 오는 22일(화)까지 입학등록금을 납부해야 하며 미 납부 시 합격이 최소된다.

합격자 조회 및 등록에 대한 더 자세한 안내는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 또는 입학상담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