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대한탄생 멘토 김태원(본스타트레이닝센터 원장)
부활의 리더이자, 보컬, 연기학원 본스타트레이닝센터 대표원장 김태원은 일년에 딱 두 번의 정규과정 예비스타 모집으로 2013년 그 첫 번째 정규과정인 제10기 정규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과정은 연기자, 배우를 꿈꾸는 탤런트 과정, 가수를 꿈꾸는 보컬 과정, 연극영화입시를 위한 연영입시과정, 실용음악과 대학 실기를 위한 실용음악입시 과정 등 총 5개 과정에서 김태원 원장이 직접 교육 프로그램과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챙기며, 1:1 멘토 아래서 연기와 보컬트레이닝이 진행되고 있다.

또 본스타트레이닝센터는 단순한 공간 안에서의 한정적인 트레이닝에서 벗어나 정기적으로 대학로 소극장에서의 연극과 뮤지컬 공연, 본스타 보컬학원 라이브 콘서트, 영화감독이 직접 담당하는 단편영화 제작과정 등 타기관에서 볼 수 없는 시스템을 통해 더욱 현장에서 감각있고 인정받을 수 있는 인재들을 만들고 있다.

교육에서만 그치는 교육기관이 아닌, 진출과 데뷔를 책임지는 시스템으로 MBC ‘위대한 탄생’ 시즌2에서 우승한 구자명과 시즌1에서 준우승한 이태권, MBC 드라마 ‘빛과 그림자’ 및 각종 연예정보 프로그램MC로 출연중인 손진영이 본스타 연기학원의 전문적인 트레이너에게 집중적으로 연기와 보컬레슨을 받으며, 각종 프로그램에서 활동 중이다.

지난해 각 방송사에서 돌풍을 일으킨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다수의 우승자를 배출한 바 있으며, 국내 대형 기획사들과 연계해 소속연예인들을 직접 트레이닝하고 수강중인 실력있는 지망생들을 발굴해 데뷔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는 것이 본스타의 장점이다.

또한, 부활의 리더 김태원, 보컬 정동하, 배우 홍석천, MBC 드라마 ‘마의’에 출연 중인 중견 탤런트 나성균, MBC탤런트협회장인 정선일, 입시전문가로 유명한 동서대 뮤지컬과 오세준 교수 등 유명 연예인과 전문가들의 특강도 진행되어 좀 더 현장에서 인정받을 수 있는 인재양성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다.

본스타트레이닝센터의 10기 정규과정은 2월 4일부터 시작될 예정이며, 각 class별 선착순 소수정예로 접수가 진행 중이다. 마감은 2013년 1월 25일까지이다.

문의는 02-777-5252, 홈페이지(www.bornstar.co.kr)나 모바일을 통해 접수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