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쟁이 김수영이 오늘을 사는 비결

<본 영상은 한국건설근로가 국민에게 힘이 되게 하기 위하여 2월 출시 예정인 "멘토와의 대화 '부크스토리'"에 포함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꿈쟁이 김수영은 자기를 숨쉬고 열정적으로 살아가게 하는 힘은 "꿈"이 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김수영이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책은 '꿈꾸는 스무살을 윟나 101가지 작은 습관'이라는 것이다. 김수영은 이 책이 사람이 살아가는데 무척이나 실용적인 책이라고 소개했다.

나와 관심이 같은 사람이 본 뉴스

101가지 습관을 제시하며 많은 긍정적인 측면이 있기 때문에 매일 같이 자기전에 읽고, 그 속에서 작게나마 습관을 가지려 노력한다고 이 책 소개의 의미를 전했다.

김수영은  또한 폴 부르제가 말한 "생각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 대로 생각하게 된다"라는 명언을 소개했다. 꿈을 가지고, 꿈을 향해 가게 된다면 반드시 꿈처럼 살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김수영은 모두가 특별한 사람이 될 수 있다며 한발짝 한발짝 가다보면 반드시 그 꿈을 찾게 될 것이다고 지금의 세대에게 메시지를 전했다.

▲ <사진출처=꿈쟁이 김수영의 블로그>

※꿈쟁이 김수영과의 인터뷰 영상은 SNS(소셜네트워크시스템) Application '멘토와의 대화 부크스토리'에 등록될 예정이며, SNS상에서 김수영님과 직접 이야기를 나누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