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스마트에듀모아

[뉴스워커=이정아 기자]초등 전과목 자기주도학습관 스마트에듀모아가 개설비 및 1개월 무료 사용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2019년 신규 러닝센터 모집 이벤트를 실시한다.

2019년 황금 돼지해를 맞아 러닝센터를 새롭게 개설하는 원장님을 위해 마련한 행사로 이벤트 기간 동안 스마트에듀모아 프로그램을 도입하는 러닝센터는 신규 개설비 전액을 면제해주고 한 달 동안 무료로 학습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다. 신규 러닝센터는 물론이고 기존 단과 학원에도 스마트에듀모아 프로그램을 추가할 수 있다.

또한 ‘돈 돼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센터 개설을 희망하는 공부방 또는 학원 두 곳 이상이 함께 센터 개설 시 개설비 면제는 물론 사용 아이디에 따라 최대 50만원까지 운영비용을 지급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다. 스마트에듀모아 프로그램은 자사 상담 후 무료체험을 신청하면 태블릿PC나 일반 PC 등으로 강의 동영상과 문제풀이, 자동채점 등을 경험해볼 수 있다.

스마트에듀모아 이지인 부장은 “스마트에듀모아는 초등 교육 전문 교육서비스 업체로서 초등 국어, 수학, 사회, 과학 과목 학습 프로그램과 AI 기반 학생 관리시스템을 구축해 공부방 및 학원의 안정적인 운영을 지원하고 있다”라며 “특히 새해를 맞아 진행하는 이번 돈 돼지 이벤트를 통해 센터의 초기 개설비의 부담에서 벗어날 수 있어 빠른 정착에 도움이 될 것으로 판단된다”고 말했다.

스마트에듀모아는 24년간 초등 교육 프로그램만 만든 전문 기업 에듀모아가 만든 초등 스마트학습 프로그램이다. 초등 전 학년 국, 수, 사, 과 전과목 강의 탭강을 비롯해 유아 및 초등 저학년의 기초학습을 위한 스펀지와 계산력, 수학 심화 학습을 위한 계통수학 등의 교육 콘텐츠를 학년 및 수준에 맞춰 제공한다. 수업 또한 학생 수준과 진도에 따라 교사가 직접 개인교재를 자유자재로 편집, 출력할 수 있고 개별 진도와 주력과목에 따라 교사가 맞춤형 수업스케줄을 설계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확인하거나 대표전화로 연락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