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 사운드룩

사운드룩은 “24일 21시대 홈쇼핑 채널 K쇼핑에서 사운드룩의 최고급 모델 턴테이블 SLT-5080PRO를 판매한다. 턴테이블 방송채널은 sk 21번, lg 2번, kt 20번, 스카이라이프 4번에서 재방송된다”고 밝혔다.

레트로한 전축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SLT-5080PRO는 1999년부터 아날로그 음향기기를 전문적으로 생산해온 주식회사 사운드룩의 제품이다. 고출력 프리미엄 블루투스 LP턴테이블인 ‘올인원 프로 턴테이블’은 전송률이 뛰어난 블루투스 5.1버전을 탑재하였으며, 20W의 고출력 스피커로 별도의 장비가 없이도 생생한 스테레오 사운드를 들을 수 있다. 이 뿐만 아니라 최신 LP음반 재생도 가능하며 정통 아날로그 사운드를 구현한다는 평을 받고 있다.

아날로그적인 풍성한 사운드로 집뿐만 아니라 카페나 바, 인테리어에서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오피스와 라운지에서도 풍성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사운드룩 관계자는 “사운드룩의 ‘올인원 프로 턴테이블’은 LP뿐만 아니라 CD, MP3, USB 재생 모두 가능하며, 풍부한 중저음과 청명한 고음을 입체감 있고 균형 잡힌 사운드로 들을 수 있게 듀얼 유닛으로 설계되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특별히 이번 판매에서는 영화 ‘보헤미안랩소디’의 주인공인 락의 전설 '퀸'의 정규LP 앨범 1장(20장 중 랜덤발송)과 교체용 바늘 1개를 구성한 한정 패키지가 방송한정으로 판매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