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만5천원 이상 주문한 홀 이용고객 대상 맥주 500cc 2천원 제공

[뉴스워커_고영진 기자] 수철에프앤비(대표 민준홍)의 외식 전문 프랜차이즈 '수철이네 왕새우 튀김' 한양대 직영점이 신학기를 맞이하여 맥주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철에프앤비 관계자는 “수철이네 왕새우 튀김 한양대 직영점은 근처 한양대 학생들이나 주변 거주중인 직장인들을 위해 신학기 맞이 맥주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새우튀김과 맥주를 함께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수철이네 왕새우튀김 한양대 직영점, 신학기 맞이 이벤트 진행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수철이네 왕새우튀김 한양대 직영점의 신학기 이벤트는 홀에서 1만5천 원 이상 메뉴를 주문 시 500cc 맥주 한 잔을 2천 원에 제공한다. 또한 2000cc는 1만 2천원에서 8천원으로, 3000cc는 1만 8천원에서 1만 2천원으로 할인한다. 단, 해당 이벤트는 500cc의 경우 테이블당 10회, 2000cc와 3000cc는 테이블당 3회로 제한한다.

한편, 수철이네 왕새우 튀김은 전용 튀김가루로 바삭함을 더하고, 내장을 완벽히 제거한 깔끔한 맛을 자랑하는 새우튀김 전문 브랜드다. 시그니쳐 메뉴인 왕새우튀김 외에도 통새우완탕, 국물떡볶이 등 다양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며 가족, 친구, 연인, 직장 회식, 각종 모임 등 누구나 부담 없이 찾을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잡았다.

2010년 김포 대명항에서 시작해 현재 전국 50여 개 매장이 운영되고 있는 ‘수철이네 왕새우 튀김’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