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커머스 티몬(대표 이재후)은 이디야 아메리카노를 200원,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를 1,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쿠폰 총 1만장을 제공한다.

티몬과 케이뱅크가 함께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11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총 20일간 진행된다. 매일 오전 11시에 이디야 커피 250잔, 투썸플레이스 커피 250잔이 판매 되며, 고객들은 할인쿠폰을 사용해 할인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을 고려하면 총 1만장의 쿠폰이 제공되는 셈이다.

더불어 티몬은 케이뱅크와 연간 마케팅 제휴 협약을 체결하고 3월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오는 25일에는 케이득딜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애플의 무선 이어폰인 에어팟을 9만 9,0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케이득딜은 케이뱅크 체크카드로만 결제가 가능한 전용 상품으로, 누구나 갖고 싶어하는 인기 상품을 파격적인 할인가로 선보이는 프로모션이다. 지난 1월에는 다이슨 공기청정기를 정가에서 52%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했다.

이진원 티몬 최고운영책임자(COO)는 “이번 이벤트는 오전 11시에 진행되는 선착순 이벤트이니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서두르기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의 쇼핑, 외식 비용 부담을 줄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티몬은 케이뱅크 계좌가 없는 고객들을 위해서 티몬에서 간단하게 체크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는 신규계좌 개설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티몬에서 0원딜 구매 후 발송되는 문자메시지를 통해 케이뱅크 앱을 설치하고, 본인인증 등의 절차를 거치면 모바일카드 및 체크카드(실물)를 발급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