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24%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아임반 제품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

[뉴스워커_고영진 기자] 프리미엄 자동차용품 브랜드 ‘아임반(AIMBAN)’이 다가오는 2019서울모터쇼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3월 29일(금)부터 4월 7일(일)까지 10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이번 모터쇼에서 아임반은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예고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 사진제공 = 아임반

서울모터쇼는 매 홀수 년에만 개최되는 한국 유일 세계자동차연합회 공인 자동차 전시회로 올해에는 ‘지속 가능하고 지능화된 이동혁명’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다. 모터쇼에서는 국제컨퍼런스, 친환경자동차 시승, 자동차 안전체험코너를 포함해 자동차와 IT융합 세미나, 자동차디자인 페스티벌, 자율주행차 시승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마련되어 있다.

특히 올해 모터쇼에서는 자동차의 전통적인 제조분야 외에 자동차와 IT가 융합된 전기차 등 친환경자동차와 자율주행기술, 수소융합기술, 신재생에너지, 모빌리티 등의 관련 업체들이 참가 소식을 밝혀 자동차의 확장된 첨단기술들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아임반은 작년 부산모터쇼 이후 오랜만에 고객들을 만나는 자리에 참가하게 됨을 기념하며 현장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부스 방문 고객에게 5%에서 최대 24%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선보이며,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토요일, 일요일에는 각각 50세트씩 아임반의 베스트 상품 허리쿠션을 2개 구입 시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현장에서는 구매 후기 이벤트까지 함께 진행한다. 

아임반 관계자는 “이번 서울모터쇼에서는 고객들에게 아임반의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소통을 통해 의견에 귀 기울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모터쇼에서 만나게 될 고객들을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중이며, 이벤트까지 추가로 준비했으니 많은 방문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