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조현범)가 9월 30일까지 신한 화물복지카드로 한국타이어 트럭∙버스용 타이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무이자 할부 서비스와 할인 쿠폰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신한 화물복지카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트럭·버스 운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전국 한국타이어 트럭∙버스 전문매장 TBX(Truck Bus Express)를 방문한 신한 화물복지카드 소지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먼저 9월 30일까지 7개월여 동안 신한 화물복지카드로 결제한 모든 고객 대상으로 9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운전자들이 무이자 분할 납부 서비스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 편의성을 강화했다.

또한 3만원 상당의 모바일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한국타이어 TBX 패밀리 세일을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행사기간 내 신한 화물복지카드를 보유한 모든 고객에게 MMS 문자메시지를 통해 모바일 할인 쿠폰을 발송할 예정이며, 전국 한국타이어 트럭∙버스 전문매장 TBX에서 12R22.5 규격의 AH15 상품 구입시 할인 쿠폰을 제시하면 즉시 할인이 가능하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타이어 고객만족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