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TS트릴리온

축구 국가대표팀 에이스 손흥민이 출연한 TS트릴리온의 광고가 인기를 얻고 있다. 은퇴한 축구선수이면서 광고스타로 등극한 차두리 전 선수의 계보를 이을지 주목되고 있다.

탈모 기능성 제품의 대표기업인 TS트릴리온이 ‘올뉴플러스TS샴푸’의 신규 모델로 축구선수 손흥민을 발탁했다. 자타공인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축구선수 손흥민과 TS트릴리온이 만난 것이다.

TS트릴리온 측은 “축구선수 손흥민의 최고를 향한 끊임없는 노력과 강인한 의지가 TS트릴리온 브랜드 및 제품 이미지와도 잘 어울려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최근 2030 젊은 층의 탈모 인구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TS트릴리온의 제품뿐만 아니라 탈모 관리의 중요성에 대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리는데 손흥민 선수가 큰 역할을 해줄 것이라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광고 속에서 손흥민 선수는 “늦게 전에 TS, 꼭꼭 감아라, TS로 감아라”라는 메시지를 던진다. 손흥민 선수는 이미 TS샴푸를 꾸준히 사용해왔고, 본인이 실제 사용하는 제품의 실질적인 광고모델이 되었다는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 실제로 그는 평소 주변에도 많이 추천하고 있다고 한다.

TS샴푸로 유명한 TS트릴리온은 손흥민 광고를 시작으로 2030 남성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특히 탈모를 비롯한 모발 관리는 늦기 전에 20대부터 꾸준히 해야 한다는 점을 적극 홍보할 예정이다.

TS샴푸는 자연 유래성분을 기반으로 한 고기능성 샴푸이다. 지난해 한국피부과학연구소와 함께 미세먼지 세정효과 테스트를 통해 1회 사용으로 미세먼지량이 91.58% 감소된 것으로 확인됐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모발과 두피 역시 미세먼지 주의가 필요하다. 두피에도 모낭이 다수 존재하는데 모발 때문에 한번 들어온 미세먼지의 유해성분이 빠져나갈 수 없어 그대로 두피에 축적될 수밖에 없다”며 “요즘 미세먼지로 인한 최악의 대기상태인데 모발뿐만 아니라 두피까지 충분히 씻어내야 하기에 TS샴푸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TS샴푸는 꾸준한 재구매 고객을 바탕으로 GS홈쇼핑, CJ오쇼핑, 현대홈쇼핑등 TV홈쇼핑과 이마트 롯데마트 하나로마트, 올리브영, 롭스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폭발적인 판매량을 자랑하며 국민샴푸로 등극한 바 있다.

TS트릴리온은 국내 샴푸시장과 함께 건강식품, 화장품, 뷰티시장에서 리딩브랜드로 확고히 자리매김하고자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 중이다. TS샴푸는 미국, 중국, 동남아, 호주 등 해외 시장판로까지 확장되고 있다. TS트릴리온은 올해 코스닥에도 상장을 준비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